펭귄 뒤에 누구? 아기 그림책 나비잠
뱅상 마티 지음, 박선주 옮김 / 보림 / 2017년 6월
평점 :
절판


보림 나비잠 시리즈 보드북
펭귄 뒤에 누구?


창작그림책으로 만나는 북극의 동물 친구들!
짝짝 소리가 나 아이의 오감만족은 물론 소근육발달에도 도움이 되는책으로
나비잠시리즈중 하나인 '펭귄 뒤에 누구?'를 만나보았답니다.





어른 손바닥 크기의 작고 아담하면서도 도톰하니
0~3세 아이들이 넘기면서 보기 좋은 책!

표지의 펭귄만 보아도 귀여움이 물씬 느껴지기도 하는것이
북극에 사는 친구들을 짝!짝 소리내 보면서
특징에 대해 자연스럽게 만나 볼 수 있어요.





영유아들이 보는 책인만큼 모서리들을 모두 둥글게 하여
안전하게 놀이책으로 활용할 수 있답니다.

엄마와 함께 까꿍책으로 숨바꼭질 책으로 활용하면서
재미있게 하나의 놀이로 만나보면서 책을 가까이 할 수 있는 계기도
만들어 줄 수 있지 않을까 하네요.





무섭게만 생각하는 바다표범이 왜일케 귀여워 보일까요?
영유아들이 재미있게 만나볼 수 잇는 만큼 색감도 좋고 동물의 모습이 귀여운것이
바다표범 뒤로 보이는 멋진 갈색의 꼬리는 누구 것일까요?

궁금증과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면서
다음 동물친구는 누구일지 기대감이 생기기도 하네요.





성큼 성큼 북극곰 뒤에는 누가 있을까?

한장 한장 짝! 짝! 소리를 내면서 넘길때마다
어떠한 동물친구를 만날지 설레임으로 다가오기도 해요.





데구르를 바다코끼리도 만나볼 수 있네요.

하나, 둘, 셋 다시 처음부터!!

반복해서 보고 또 보기 좋은 보드북으로
까꿍놀이도 하고 숨바꼭질도 하면서 엄마와 함께 책을 통해서
소통하는 시간은 즐겁기 그지 없네요.

더욱이 '굼실굼실', '또각또각'처럼 의태어와 '뒤에 누구?' 반복되는
문장구조로 재미있게 읽히면서 실제로 볼 수 없는 동물친구들을 알 수 있으며
오감만족에도 도움이 되는 책이라 좋네요.





꼭꼭 숨어라, 찾았다 까꿍!
엄마와 놀이책으로 재미있게 활용하면서
북극의 친구들과 숨바꼭질하는 재미에 '짝'소리와 함께
누가누가 숨어있는지 맞추어 보는 재미까지!

영유아 책으로 놀이책으로 보림 나비잠 보드북 활용하기 좋을뿐만 아니라
아이 스스로 넘기면서 보기 좋은 책이라 소근육발달에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네요.

재미있는 영유아 보드북으로 까꿍놀이하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햇살한줌 2017-08-01 00: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림이 넘 예뻐요.
짝 소리도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