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의 주식부자들
심영철 지음 / 토네이도 / 2007년 9월
평점 :
절판
제태크의 열풍으로 너도나도 제태크 시장에 뛰어들고 있는 요즘.. 그래서 나도 월 5만원짜리 펀드를 하나 들었다.. 사실 펀드니 제테크니 전혀 지식없다가 사람들이 하는 말들 주워듣고 은행에 넣느니 나도 제태크나 한번 해보자 싶어서 밥좀 굶고 펀드라는 걸 좀 해보기로 했다. 월 5만원짜리 든다고 했더니 그닥 시큰둥하신 신한은행 직원분 ~!! 내가 언젠가 언젠가 우량 고객이 될지 어케알어 !! 흥흥 ~!!
그 펀드란 녀석과 조인하고 난 뒤로 나도 뭔가 공부를 해야겠다 싶어서 옆자리 팀장님께 하나 빌린 책이 한국의 주식 부자들이다.
읽고나서 정말 많이 느꼈다. 주식 부자 아무나 되는게 아니구나.. ;;; 여기 인터뷰한 주식부자들은 사회경제 전반에 대해 풍부한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자신이 투자할 회사에 대해서는 철저히 분석했다. 적어도 2,3년 열심히 공부하고 본격적으로 뛰어드는게 대다수였다. 그런데 책하나 집어들고 나도 곧 부자가 될수 있을냥 붕붕 떠서 다닌 내가 참 어리석구나 싶었다. ;;;
역시 하늘은 스스로 돕는자를 돕는 게지~! 부자는 하늘에서 돈이 뚝 떨어지는 것이 아님을 알게 해 주고 나의 무지함과 열심히 공부해야 겠다는 열의를 불태워준 제태크 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