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마녀에게 키스 하겠니? - 롤리팝 Books 3
호르텐제 울리히 지음, 박성원 옮김 / 대원씨아이(단행본) / 2002년 9월
평점 :
절판


어느날 우연히 책방에서 이 책을 보게 되었다. 읍..'남자구독불가'라니.. 그리고 책을 펼치자 마자 초등학생 수준의 글 크기가 쓰여져 있다니..-- 그 책이 너무 궁금했던 나머지 '내 친구'가 '충동구매'를 해 버린 것이다. 그러나 절대 절대 후회하지 않을 만큼 재밌다고 내게 빌려주었다.

아니나다를까, 책도 잘 안읽는 내가 이 책을 하루만에 다 떼어 버렸다. --;; 그만큼 흥미로왔던 것이다!! 난 처음에 그냥 제목과는 상관없이 보통 학원소설인줄만 알았다. 애들이 쿨하니 어쩌니 하며 그룹도 매겨가고.. --;; 그런데 계속 읽다보니 그게 아니였다. 주인공인 요세피네는 우연히 곰인형을 얻게 되고 그 후 알게되는 클라라피네라 불리는 할머니. 그리고 그 행운의 곰돌이만 꼬옥 쥐고 있으면 자기가 원하는 대로 일이 잘만 해결되는 것 같았다. 가끔 실수 할때도 있다지만.. 또 그런 요세피네의 순수한 사랑이야기..
이런 재밌는 요소들이 꽉꽉 차여서 소설로 나왔는데 그 누구든 재미있어 하지 않을수 있으랴? (물론 남자는 구독불가..--;;)

하지만 그런 것 보다 역시 한국인이라서 정서적으로 이해가 안가는 부분이 없지않아 있었다. 그런 점이 좀 아쉽긴 했지만 정말 밤새서 읽을만큼 재밌다고 추천해줄수 있다..(그렇다고 정말 밤새라는 건 아니지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