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처음토익 PART 7 - 2021 최신판 시원스쿨 처음토익
Kelly Choi.시원스쿨 어학연구소 지음 / 시원스쿨LAB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바쁜 일상 때문에 영어공부를 손에서 놔버렸다. 

다시 토익 성적이 필요해지자 급해진 마음에 가지고 있던 토익 문제집을 열어보지만 어딘지 모르게 어색하다. 

감을 잃었다는 표현이 딱 맞는 상황. 

어떤 방법으로 감을 찾아야 할지 막막했다. 


이럴 때면 항상 생각나는 단어가 있다. 

시원스쿨. 

기초부터 심화까지 도움을 많이 받은 책이다 보니 이번에도 생각나는 것은 시원스쿨이었다. 


처음토익이라는 말 그대로 문제 푸는 요령에 대해 알려주고 있는 이번 책. 

일단 PART 7에 대한 접근법을 알려주고 있어서 감을 익히는데 도움이 될 것 같은 느낌이었다. 




책의 디자인은 간단했다. 

군더더기가 없다고나 할까? 

그리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단어의 뜻을 알려준 부분. 

보통 토익책의 경우 알려주는 단어의 수가 그리 많지 않은 것이 대부분인데 이 책에서는 너무나도 꼼꼼히 알려주고 있었다. 

토익공부할 때 단어뜻 찾는다고 시간을 허비하는 경우가 많은데, 아주 괜찮다 느꼈던 부분. 

공부를 하는데 다른 시간적 낭비 없이 집중할 수 있다는 것이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마음에 들었던 것은 체계적인 문제 풀이. 

위에서 말했듯이 문제의 감을 익히게 도와주는 부분이었다. 

이런 유형의 문제는 어떤 부분을 먼저 봐야 되는지, 세부사항에서 찾아야 하는 키워드는 어떤 것인지에 대한 것. 




이 한 권만 제대로 공부해도 잃었던 감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두께에 비해 얻을 것이 많을 것 같은 느낌. 

영어공부를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책장 넘기기가 더 쉬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토익책인 것 같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지만,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