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작정 따라하기 싱가포르 - 2023-2024 최신판 무작정 따라하기 여행 시리즈
박상미.양인화.전상현 지음 / 길벗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작지만 부유한 나라, 싱가포르. 

글로벌교육 1위. 

안전한 도시 2위. 

싱가포르를 수식하는 좋은 숫자들. 

아이를 키우는 엄마로서 관심이 가는 나라 중 하나다. 

하지만 여행이든 이민이든 고민하게 만드는 또 다른 순위. 

물가가 비싼 도시 2위라는 타이틀. 

그래도 화려한 그 느낌이 좋아 한번쯤 가봐야지 고민하던 싱가포르를 겨울에 가보려 마음을 먹었다. 

여행을 가기 전에 꼭 한번 찾아봐야 하는 무작정 따라 하기. 

이번 최신판이 나오자마자 찾아보게 되었다. 

역시나 화려한 싱가포르 사진들. 

책을 보며 나는 미리 여행을 떠나 볼 수 있었다. 


이번 무작정시리즈 역시 2권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테마북, 코스북. 

내가 가장 마음에 들어 하는 부분. 

여행을 가기 전 테마별로 여행 가고픈 주제를 정하고, 어떤 코스로 여행을 구성하면 좋을지 따져보고. 

나에게 가장 맞는 동선을 찾아보며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는 무작정 시리즈. 

특히나 야경, 먹거리, 쇼핑에 관한 정보가 많아서 더 마음에 들었다. 

사진만 보고 있어도 이걸 먹어야지 싶은 마음이 가득해지는 순간. 

여행을 떠나기 전이 더 설렌다고 했었나?? 

무작정 시리즈를 보면 그 말이 딱 맞다는 생각이 들곤 한다^^ 


하나하나 고르다 보면 책에 포스트잇이 잔뜩 붙어있게 되는 당황스러운 상황이 펼쳐질 때, 

2번째 코스북을 펼쳐 들면 대강의 일정이 정해지게 된다. 

어디를 더하고 어디를 빼고. 

어느 날 어디를 가고 무엇을 먹고. 

책 한 권으로 여행전체가 정리되는 느낌. 

그렇기에 여행 필수품이라 강추강추강추^^ 


책을 보고 또 보고. 

싱가포르를 다녀오기도 전에 이미 다녀온 것만큼 느낌이 들 때 출발할 것 같은 느낌이지만 그래도 행복한 여행준비~ 

이번에도 무작정 따라 하기 시리즈로 마무리 지을 것 같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지만,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