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킹덤 7 : 영웅의 관문 하편 - 오리지널 레벨업 코믹북 쿠키런 킹덤 7
김강현 지음, 김기수 그림 / 서울문화사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을 보자마자 아이가 난리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이야기. 

7권이 드디어 나왔다. 

개인적으로 내가 읽어도 재미있는 모험 이야기인지라 아이의 마음이 이해가 갔다. 

잘 만든 만화영화를 보는 느낌이라고나 할까? 

귀엽고 흥미로운 새 캐릭터가 또 나오겠지 하는 기대감도 생겼다. 


아이는 이 책을 읽고 나면 부서진 과자조차도 그냥 넘기지 않는다. 

상상력의 총집합. 

이상한 모양의 과자를 합쳐 무슨 모양인지 맞추기 놀이도 하고, 다양한 과자를 이용해 귀여운 캐릭터를 만들어보기도 하고. 

이 책의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다. 


이번 이야기는 역시나 내 예상대로 클라이맥스 중 클라이맥스. 

읽는 동안 내가 눈을 못 뗄 정도. 

만화라는 특성상 읽는 속도가 빨라지는 것은 당연한데, 나 역시 그렇게 빠져서 볼지 몰랐다. 

내가 이런데 아이는 어떨지ㅎㅎ 


위험에 처한 쿠키들이 서로 도와가며 다양한 능력을 깨우쳐 가는 동안 서로에 대한 오해가 생기고 또 풀리고. 

상상력 가득한 천재 연금술사의 도움으로 위험에 빠진 상황에서도 잘 빠져나오고. 

어둠 마녀 쿠키를 깨울 열쇠가 될지도 모른다며 잡혀간 우리의 용감한 쿠키는 여전히 기억이 돌아오지 않고. 

위험한 상황에서 우연찮게 자신의 지팡이를 다시 잡게 된 용감한 쿠키는 또 어떻게 될지. 


책을 모두 읽고 퀴즈도 풀고 관련 뉴스도 읽고. 

아이가 책이라는 것에 흥미를 가질 수 있을 만한 요소가 전부 녹아들어 있는 쿠키런 킹덤. 

모험 이야기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강추하고 싶은 책이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지만,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