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체험 페이퍼 크래프트 - 컬러링 + 종이오리기 + 만들기 무한도전 놀이터
큰그림 편집부 지음 / 도서출판 큰그림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로나의 장기화. 

아이들과 보내는 심심한 하루하루가 더 심심해져만 간다. 

특별한 일도 없고, 재미있는 일도 없고. 

아이들과 집에서 재미있게 할 수 있는 활동이 필요했다. 

 

무한도전 놀이터. 

직업체험 페이퍼 크래프트. 

 

색칠하기와 오리기, 만들기가 한권에. 

다양한 활동으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며 아이의 두뇌발달에도 도움이 될 만한 책.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기 좋은 책 같았다. 

 

책 속에는 총 6가지의 직업이 나와있었다. 

처음 만드는 방법을 상세히 알려주고, 뒤쪽에는 도면으로 구성된 형태. 

심플한 구성이라 아이 혼자서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 보였다. 

 

책을 펼치고 제일 먼저, 아이와 함께 관련된 소품과 배경을 색칠하며 미래를 상상해보는 시간. 

아이의 관심사인 직업을 보면서 쫑알쫑알 떠들어 보기도 하고. 

미래에 아이가 어떤 직업을 선택할지 이야기도 해보고. 

어떤 색을 칠할지, 어떻게 칠하면 더 예뻐보일지 이야기도 하고. 

색칠한 그림을 잘라낼 때도 큰 문제는 없었다. 

아이가 혼자 오리기에 어렵지 않아 즐기면서 할 수 있을 정도. 

오려낸 종이를 뚝딱뚝딱 접어  군데 풀을 이용해 붙이면 완성. 

완성된 작품으로는 상황극 놀이까지. 

완성도 높은 그림들이라 가볍게 색칠만해도 그럴싸한 작품이 나와 아이의 만족도도 높았다. 

 

집에만 있어 다양한 활동을 하기 힘든 요즘. 

책 한권으로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시간을 만들어준 직업체험 페이퍼 크래프트. 

다양한 주제로 더 많은 책이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놀이책인  같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지만,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