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남매 별난 방탈출 3 흔한남매
김언정 지음, 차차 그림, 흔한컴퍼니 감수, 흔한남매 원작 / 미래엔아이세움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흔한 남매 시리즈는 판매전부터 예약해서 구매해야 할 만큼 우리집 인기 도서다.  

특히나 다양한 주제의 이야기가 나오는 흔한남매 시리즈.  

마냥 흥미위주의 이야기만 나오는 책이 아니라서 엄마마음에도 쏙 드는 책 중 하나이다.  

이번 책은 탈출 미션 스토리북 

 

나는 한장 넘기지도 못하고 아들에게 뺏겨버렸던 책.  

산지 일주일도 되지 않았는데 벌써 너덜너덜.  

도대체 이 책의 매력은 무엇인걸까 

 

표지부터 재미있어 보이는 이번 책.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의 형태로 그려진 표지는 색감이 너무 예쁘다는 생각이 들었다.  

임속에서만 느끼는 재미가 아닌, 책으로도 같은 재미를 느낄  있다고 알려줄 수 있을 것 같아 마음에 들었다.  

 

이번 책을 읽다 보니 아이가 흥미롭다 생각 할 수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많이 어렵지 않지만 나름 머리를 써야하는 문제들.  

문제를 풀었을 때 오는 성취감.  

그리고 전체적인 스토리가 재미있는 이야기.  

어느 것 하나 빠질 것 없이 흥미롭다 느껴졌다.  

 

막상 탈출미션은 그리 많지 않다는 느낌이었는데 아이들은 푼 문제 또 풀고 또 풀고.  

다시 봐도 재미있다며 계속해서 읽고 있었다.  

이 책이 교과서였으면 좋겠다는 아들의 말을 듣고 있으니   

조금 더 세분화된 퀴즈문제 책에 도전해봐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이들에게 흥미와 호기심을 알게 해주는 이야기.   

다른 시리즈에 비해 유난히 좋아하는 별난 방탈출 시리즈 이기에 다음 이야기가 더욱 궁금해진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지만,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