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첫 초등 영어책 알파벳 + 영단어 따라쓰기 - 전2권 (스프링) - 썼다 지웠다 보드북, 연필쓰기용 리뷰활동북, 알파벳 영단어카드
베이직콘텐츠랩 지음 / 키즈프렌즈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의 첫 영어공부. 

한글 배울 때, ㄱㄴㄷ이 먼저라면 영어는 ABC부터. 

아이의 첫 영어공부가 재미있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골라보는 알파벳 문제집. 

재미있는 활동위주로 구성된 책이라 더욱 마음에 들었다. 

 

썼다 지웠다 보드북으로 구성된 알파벳 책. 

쓰고 지울 수 있어서 틀려도 괜찮았고, 아직 쓰는 것이 익숙하지 않은 아이에게 쓰는 연습을 충분히 시킬 수 있어 좋았다. 

책의 구성은 심플했다. 

알파벳이 순서대로 수록되어 있었고, 대문자 소문자 쓰는 연습, 그 알벳으로 구성된 단어를 써볼 수 있었다. 

양이 그리 많지 않아서 좋았고, 귀여운 그림이나 단어 관련 사진이 수록되어 있어 흥미를 높일 수 있었을 것 같았다. 

그리고 관련 퀴즈. 

그림 속에 숨어있는 알파벳을 찾아보고, 많은 알파벳 속에 숨어있는 단어를 찾아 보고. 

지겹지 않게 조금씩 변화를 주며 구성되어 있어 아이가 좋아할 것 같았다. 

 

알파벳은 QR코드를 이용해 발음을 확인해 볼 수 있었고, 관련 노래도 들어볼 수 있었다. 

 

그리고 제일 마지막에는 꼭 필요한 알파벳 카드가 수록되어 있었다. 

카드는 가위로 잘라 쓸 수 있었는데 아이와 함께 가위 사용법을 익히기에도 좋아 보였다. 

이 카드에는 알파벳 쓰는 순서가 표시되어 있었고 뒷면에는 알파벳으로 시작하는 그림과 스펠링이 적혀 있어 쓰임새가 많아 보였다. 

 

추가구성으로 포함된 워크북은 아이가 알파벳을 조금 익힌 후 사용하기에 좋아 보였다. 

조금 더 문제집같이 구성된 워크북. 

활용도가 높아 보여 더욱 마음에 든 책.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 더욱 마음에 드는 책. 

아이의 첫 알파벳책으로 만점짜리라는 생각이 든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지만,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