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쉬운 초등 필수 사이트 워드 하루 한 장의 기적 하루 한 장의 기적
Samantha Kim.Anne Kim 지음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루 한 장의 기적.

아이와 공부를 하다보면 이런 책이 가장 좋다.

알록달록하고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하는 초등 과정 필수 등장단어 200자.

영어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터라 흥미를 북돋워주면서도 하루에 해야 하는 양이 많지 않은 책.

책을 보자마자 눈에 띄는 표지나 디자인 면에서도 아주 마음에 들었다.

 

전체 영단어를 보고 있으니 가볍게 익혀야하는 영단어들이 익숙하게 보였다.

아이 수준에 딱 맞아 보이는 필수 영단어들.

파닉스를 이제 막 마무리한 아이가 쉽게 읽을 수 있는 단어들이라 리딩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줄 수 있을 것 같았다.

 

총 200개의 단어.

하루 2개씩 총 100일 분량.

단어를 써보고 연결해 찾아보고, 듣고 채워보고, 많은 알파벳 사이에서 단어를 찾아보기도 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단어를 암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고 있어서 아이가 지겨워 할 틈 없이 공부할 수 있을 것 같았다.

일정 분량이 끝나고 나면 복습을 하는 시간도 있어서 아이가 놓친 부분을 다시 짚어보기에도 좋아보였다.

 

특히나 파트 중간 중간 나와 있는 tip부분에서는 내가 얻을 수 있는 정보가 많았다.

사이트워드 단어카드를 활용하는 게임방법.

단어카드가 책 속에 포함되어 있어서 손쉽게 활용해 볼 수 있을 것 같았다.

 

3개월 남짓한 시간이기에 사이트 워드는 한학기정도해보아야지 생각했었는데 그에 딱 맞는 분량의 책.

단어를 공부하고 읽고 주말에는 가볍게 놀이를 통해 복습하고.

무엇보다 부담되지 않게 시도해 볼 수 있을 것 같아 마음에 드는 책.

영어를 이제 막 시작하는 아이에게 강추하고 싶은 책이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지만,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