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돌 2 : 디즈니 겨울왕국 2 페이퍼돌 2
일과놀이콘텐츠랩 지음 / 북센스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페이퍼돌.

어린 시절 했던 인형놀이가 생각나는 아트북.

추억이 생각나는 아트북이라 더 정감이 간다.

이번 페이퍼북은 누구나 좋아하는 겨울왕국이다.

책을 보자마자 소리지르는건 역시나 딸래미.

자기꺼라며 이불까지 뒤집어쓰고 숨어 보는걸 보고있으니 어린시절이 생각났다.

 

아트북 속에는 스탠딩 페이퍼돌과 컬러링, 팝업카드, 무대배경, 엽서카드, 편지지, 메시지 카드, 패턴지가 들어있었다.

순서대로 엘사와 안나, 그리고 엘사와 안나가 같이 있는 모습, 정령들과 그 외 패밀리들.

구성이 알차보여 좋았고, 캐릭터가 어느 하나에 치우치지 않아 좋았다.

특히나 딸이 엘사보다 안나를 더 좋아했는데 시중에 나온 대부분의 겨울왕국 책자들은 엘사의 비중이 더 커서 실망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아이가 가장 마음에 들어한 것은 스탠딩 페이퍼돌.

빨리 잘라달라며 조르더니 이리저리 장식처럼 세워둔다.

그 다음은 컬러링.

그림이 너무 예쁘다며 색칠하면서 감탄 연발.

미니 팝업카드와 메시지 카드는 내 마음에 들었다.

쓰임 그대로 팝업카드로도 쓸수있지만 책갈피로 쓰기도 좋아보였기 때문이다.

 





코로나로 인해 심심해하는 아이와 시간보내기 좋은 페이퍼돌 아트북.

스티커를 이용해 편지지도 꾸며보고, 무대배경을 세워두고 앞에서 스탠딩 페이퍼돌들을 세워두고 인형놀이도 하고.

꼬마공주님들과 놀아주기도 좋고, 나만을 위한 소장책자로도 좋고.

자신이 엘사인줄 아는 꼬마 공주님이 있는 집이라면 강추.

엄마도 아이도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아트북인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