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신비아파트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오싹짜릿 따라그리기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느 날 아이가 묻는다.

엄마 어떻게 하면 신비를 똑같이 그릴 수 있어?

유투브에서 신비를 그리는 동영상을 본 뒤로 꾸준히 하는 질문이다.

티비에서만 보던 캐릭터를 순식간에 그려내는 동영상은 내가 봐도 신기할 정도였다.

단순해보이지만 어려운 캐릭터이기에 연습을 많이 하면 그릴 수 있을 것이라 말은 해주었지만 확신이 없었다.

나 역시 어릴 적 티비에 나오는 캐릭터를 똑같이 그리고 싶었던 기억이 있어서 아이가 흥미를 가진 지금 비슷하게나마 그림을 그릴 수 있게 도와주고 싶었다.

 

극장판 신비아파트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오싹짜릿 따라 그리기

 

처음 이 책을 보고 방학에 시간보내기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이가 원했던 신비 그리는 방법도 나와 있었기에 아이의 관심도 높을 것 같아 시작해본 신비그리기.

단계별로 그림을 따라 그리고, 이름도 따라 써볼 수 있는 책.

아이가 그리기에는 다소 어려워보였지만 신비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색칠해보고 이름을 쓰면서 흥미롭게 시간을 보내기 좋아보였다.

뒤쪽에는 같은 그림 찾기 부분과 친구들 이름 찾기, 캐릭터 퍼즐 맞추기, 주비 가면 만들기가 있었다.

특히나 가면 만들기를 좋아했는데 주비뿐 아니라 다른 캐릭터도 있어서 같이 놀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프린트 된 캐릭터가 모자라서 아쉬운 마음이 들었는데 아이가 그려주겠다 말한다.

따라 그리면 잘 그릴 수 있을 거라며 자신감이 생긴 모습이다.

 

다양한 놀이와 가면 만들기로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놀이책.

아이들에게 익숙한 캐릭터라 더 흥미롭게 그림을 그릴 수 있어 좋은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