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 -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 [특별제공] 빈출지문 정리노트, 제30회 기출문제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이영방.심정욱 지음 / 에듀윌 / 2020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가장 많은 합격자를 만든 책입니다.

 

얼마나 자신감 있으면 이런 글귀를 책 표지에 적어 넣을 수 있는 것일까?

당당하게 적어놓은 글귀와 함께 보이는 에듀윌이라는 출판사 이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면서 가장 많이 들었던 말이 나에게 맞는 책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이었다.

그 말에 딱 맞아 떨어지는 책.

 

에듀윌에서 나온 공인중개사 책은 다양한 형태로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더 마음에 들었다.

일반적인 기초서나 기본서는 익숙하게 보아왔지만, 그림민법, 쉬운 민법, 용어집같이 내가 약한 부분을 좀 더 확실하게 공부할 수 있는 책들이 많기에 더 도움이 된 것 같다.

특히나 31회 공인중개사시험에서는 꼭 합격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다보니 무엇보다 공인중개사 1차 기출문제를 풀어보는 것이 중요하다 느껴졌다.

최신 출제경향을 알아보는 것이 가장 좋기에 가장 정확하게 출제경향을 분석하고 있을 것 같은 에듀윌 기출문제집을 보게 되었다.

 




이 책은 1차 시험인 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기출문제집을 수록해 놓은 것이었다.

출제 키워드가 무엇인지 알려주고 관련 부분이 기본서의 어느 부분에서 나오는지 알려주고 있는 책.

기본서를 여러 번 읽어보아도 기출문제의 내용이 어느 부분에 나오는지 정확히 찾기는 힘든 경우가 많다.

그렇기에 이렇게 표시된 작은 부분 하나가 시간을 조금이라도 아껴야하는 나에게 도움이 많이 되었다.

그리고 문제보다 더 길게 설명을 해둔 해설부분.

특히나 법 부분은 쉽게 이해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관련 설명을 잘 알려주고 있어서 전공분야가 아님에도 쉽게 정리해 볼 수 있었다.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나오고 나니 마음이 급해진 느낌이다.

문제푸는 느낌을 알아볼수 있는 기출문제집.

수험생이라면 미리 풀어보며 시험 분위기를 익히는데 도움이 될 것 같다.

나같이 기출문제를 통해 공부하는 것이 편한 사람이라면 강력추천하고 싶다.

에듀윌 기출문제집이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데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