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0개년 기출용어 - 제 31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 [특별제공] 워크북, 기출용어 빈칸 채우기
이영방 외 지음 / 에듀윌 / 2019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합격자수 1위 에듀윌

용어를 알아야 답이 보입니다.

 

처음 공인중개사를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주변에 많이 물어보았다.

무엇을 공부해야하는지, 어떤 교재가 좋은지.

돌아오는 대답은 제각각이었지만 그 중 가장 많이들은 말은 나에게 맞는 책을 찾아야 한다는 것이었다.

그리고 에듀윌에서 나오는 책들이 다양하게 공부할 수 있다고.

자격증공부에 다양함이 무슨 말인지 이해하지 못했는데 책을 보고서 바로 알게 되었다.

 

내 전공이 아닌 공부를 시작하려고 하니 첫 장부터 막히기 시작했다.

이건 무슨 말인지, 저건 무엇을 뜻하는 건지.

생소한 단어와 문제들.

이건 한글을 처음부터 시작해야하는 것이 아닌가 싶을 정도였다.

그래서 보게 된 에듀윌 기초서.

공인중개사 기초서를 읽으며 어려운 단어들을 정리해나가기 시작했는데 양이 생각보다 많았다.

따로 정리하기엔 시간도 오래 걸릴 것 같아 고민이었는데 이번에 에듀윌에서 공인중개사기출용어만 교재로 나왔다는 소식을 들었다.

처음 책을 보고서는 비전공자들이 가장 반기는 책이 아닐까 싶을 정도였다.




책은 크게 기출용어부분과 기출용어 빈칸 채우기로 되어 있었다.

기출 용어부분은 사전 같은 느낌으로 되어있었는데 글자크기가 마음에 들었다.

오래 보고 있어도 눈이 아프지 않을 정도.

그리고 중요부분을 파란색으로 표시해두어 구분해보기 좋았다.

특히나 각 단어 아래쪽에 몇 회에 어떤 식으로 쓰인 용어인지 알려주어 도움이 많이 되었다.

1차 2차로 나누고 다시 각 과목별로 나눈 형태라 찾아보기도 쉬웠다.





과목이 끝나고 나면 함께 알아두면 좋을 보충용어도 함께 알려주고 있었다.

 

기본서를 읽으며 정리가 잘 되지 않던 용어부분을 한 번에 정리할 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는 느낌.

용어부분을 여러 번 읽고 개념을 잡은 후 기본서를 다시 읽으니 읽는 속도가 훨씬 빨라지고 이해가 쉬웠다.

읽다말고 단어의 뜻을 찾아볼 때와는 전혀 달랐다.

더 쉽고 더 빠르게 공부를 할 수 있었다.




웬만큼 읽어보고 나면 빈칸 채우기를 통해 내가 숙지한 부분을 다시 공부해 볼 수 있는 빈칸 채우기 워크북.

아래쪽에 답이 나와 있어 읽으며 빠르게 답을 확인하고 넘어갈 수 있어 시간활용에 좋아보였다.

 

다양한 방법으로 공부하는 시간을 줄여주고, 더 나은 공부법을 찾아주는 에듀윌.

2020년공인중개사시험도 역시 에듀윌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