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초서 -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 [특별제공] 공인중개사 플래너, 용어 카드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서
이영방.심정욱 지음 / 에듀윌 / 2019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가장 많은 합격자를 만든 책입니다.

 

수험서 자격증 기본서 베스트셀러 1위에 빛나는 책.

아이를 키우며 경력단절이 된 상황에 접하게 된 공인중개사라는 직업.

기본부터 탄탄하게 공부하고 싶었기에 선택하게 된 기초서, 에듀윌.

첫 페이지부터 탄탄함이 느껴졌다.

 

제일 첫 장을 넘기자마자 보이는 플래너.

목표설정을 하고, 전략을 알려주고, 시험 일정과 나의 일정을 설정할 수 있는 플래너.

아마도 공부를 시작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필요한 부분이 아닐까 싶다.

그리고 본 책에 들어가면 처음 나오는 부분이 오리엔테이션부분.

기초를 접하는 사람이라면 시험에 관한 정보가 필요하기에 아주 도움이 되는 부분이었다.

막연히 시작하는 공부였는데 어떤 질문인지 어떤 것을 알아둬야 하는지 자세하게 알려주고 있었다.

이 부분에서 공부를 시작하기 전 어떻게 학습해야하는지 방법을 알려주고 있었다.

실제 본문으로 들어가니 간략하고 깨끗하게 정리된 이론이 공부하기에 아주 좋았다.

눈으로 보기에 피곤하지 않은 색으로 적당한 여백을 두고 정리되어 있어서 답답하지 않아 보였다.

특히나 ‘한눈에 보기 부분‘이라고 정리된 부분이 마음에 들었다.

공부를 하다보면 글로 나열된 부분을 보고 한눈에 정리가 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부분을 한 번에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정리하는 OX확인문제.

내가 이해한 부분이 어느 정도인지 확인을 바로 할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다.

마지막에는 핵심 키워드 용어카드가 있었다.

나처럼 전문지식이 하나도 없는 기본중의 기본부터 공부해야 되는 사람이라면 미리 알아두어야 할 용어들.

간단한 용어를 모르고 시작하면 기본서 읽으면서 이해를 못해 공부가 어려워 질수가 있기에 이 부분을 먼저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카드 형태로 되어있어 들고 다니며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라 틈틈이 공부하는데 쓰임이 많을 듯 했다.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기 위해 시작하는 공부.

그 공부의 기본을 쌓는데 도움을 주는 책, 기본서.

가장 밑바탕에서 탄탄히 쌓아나가도록 도와주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본서.

이제 막 시작하는 공부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