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100배 즐기기 - 게라마.미야코.이시가키, '18~'19 개정판 100배 즐기기
정은영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8년 10월
평점 :
절판



가깝고도 먼 나라, 일본.

우리나라보다 4배정도 큰 나라이기에 여행을 하는 곳이 어디냐에 따라 알아볼 것이 많은 나라다.

섬나라이고 나라가 남북으로 길게 뻗어진 모양이라 다양한 먹거리와 흥미로운 관광지가 많다.

특히나 겨울이 되면 우리나라보다 따뜻한 곳으로 여행을 많이 가게 되는데, 그 때 많이들 가는 곳이 가까운 오키나와 이다.

안추운 것은 아니지만 우리나라 겨울보다 따뜻한 기후인 오키나와.

겨울에 더욱 생각나는 여행지이다.

 

여행을 준비하기에 앞서 늘 그렇듯 여행책자 선택이 중요하다.

여행책자 중에서도 유명한 100배 즐기기 시리즈.

19번째 책 오키나와.

책 표지에 있는 커다란 수족관이 인상적이다.

일본은 섬나라이기에 바다와 관련된 볼거리와 먹거리가 많다.

주변 사람들도 일본 먹거리여행을 많이 간다.

그래서 일본 여행책자는 관광지도 중요하지만 먹거리소개를 잘 해놓은 책으로 고르게 된다.

 

이번 100배 즐기기 오키나와는 처음 오키나와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았다.

상세한 설명과 다양한 사진이 여행을 가기도 전에 설레게 만드는 느낌이었다.

책을 넘기자마자 나오는 오키나와의 베스트 명소, 베스트 뷰, 베스트 비치, 베스트 액티비티의 사진은 막힌 가슴을 확 뚫리게 해주었다.

여행을 준비하기 전 기대감은 항상 가득 차있다 생각했는데 사진을 보니 더 기대감이 부풀어 오르는 느낌이었다.

 

특히나 내가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오키나와 추천코스 부분이었다.

나는 여행을 가기 전 그 여행지의 패키지 상품을 몇 개 골라 보고 꼭 가야하는 주요 장소를 선택하는 편인데, 이 추천코스를 참고하니 따로 더 알아볼 필요가 없었다.

작은 사진을 옆쪽에 배치해 놓아 그 장소의 특색을 미리 알아볼 수 있어 더 마음에 들었다.

또 지도를 보며 한눈에 위치를 알아보고 동선을 짜는 편이라 큰 지도가 필수인데 책속에는 다양한 크기의 지도가 모두 들어있었다.

인터넷을 찾을 필요 없이 이 책 한권만으로 오키나와 여행을 모두 준비할 수 있어보였다.

 

자유여행을 준비하는데 가장 시간을 오래 쓰는 부분이 여행 동선을 짜는 것인데 그 시간을 확 줄여줄 수 있는 책.

오키나와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가득 한 책 한권으로 미리 여행답사를 마친 기분이 든다.

오키나와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출발 전 읽어두어야 할 필수 책이 아닌가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