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 2 - 이게 사랑일까
안나 토드 지음, 강효준 옮김 / 콤마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시 돌아가고 싶다.

나의 20대로.

하딘과 테사같이 서로만 보이는 사랑이 하고 싶다.

 

그를 만나 난 최악의 여자가 됐다.

그녀를 만나 난 처음으로 좋은 남자가 되고 싶어졌다.

 

그들의 재미난 시작을 1권에서 읽고 난 뒤 기다릴 수가 없었다.

하딘의 사랑한다는 말.

오해로 얼룩진 그들의 마지막이 어떻게 다시 시작될지 궁금했다.

 

서로 너무나도 다른 두 남녀.

그동안 느끼지 못한 감정을 서로에게서 느낀 후 걷잡을 수 없이 커져만 가는 사랑이라는 감정.

하딘은 역시나 문제를 일으키는 남자였고, 테사는 어느 순간 그를 다루는 법을 알아가게 된다.

하딘 역시 어느 순간 테사에게만큼은 한없이 약해지는 사랑에 빠진 남자가 되었다.

그렇게 알콩 달콩, 간질간질 로맨스만 펼쳐질 줄 알았지만 그들에게 그럴 리가 없었다.

 

사랑에 빠진 것을 너무나도 불안해하는 하딘.

그 사랑이 깨질까 두려워하는 테사.

하딘의 가족을 만나게 되는 테사는 더 많은 사실을 알게 된다.

그렇게 그들은 더 가까운 관계가 되지만 순탄할 리 없다.

새로운 곳에서 함께 시작하는 그들.

그 상황을 모두 알게 된 테사의 엄마.

둘의 마찰.

그런 힘든 상황을 위로해주는 하딘이지만 불안하다.

테사와 엄마의 관계는 엉망이 되었지만, 하딘과 아버지의 관계는 좋아진다.

테사의 말에 귀 기울이고 그녀가 시키는 대로 행동하는 하딘.

정말 하딘은 테사를 사랑하는 것일까?

그렇다고 생각하기엔 테사가 그토록 싫어하는 몰리와 계속 어울리는 하딘.

무엇인가 숨기고 있다는 것이 느껴진다.

길들였다 생각하기엔 아직 한참 모자란 하딘.

내 남자구나 생각이 들다가 어느 순간 엉뚱한 방향으로 튀어나가 버리는 남자.

 

알콩달콩과 살벌함을 넘나드는 그들의 사랑이 부럽기도 하고 안쓰럽기도 했다.

무엇을 저리 숨기는 것일까?

무엇이 저리도 두려운 것일까?

드디어 드러나게 되는 사실.

테사가 싫어하지만 하딘은 몰리와 어울릴 수밖에 없었다.

이유를 알게 된 테사.

그들은 언제쯤 온전히 서로를 이해하고, 믿으며 사랑할 수 있을까?

갈수록 더 얽혀만 가는 그들의 사랑이야기의 결말이 더욱 궁금해진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