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10 영한대역 단편소설 - 토플·편입영어·공무원 영어단어 빨리 외우는 법
Mike Hwang 옮김 / 마이클리시(Miklish) / 2018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를 공부하는데 있어서 가장 좋은 방법은 본인이 흥미를 느끼고 재미있다고 생각하며 공부하는 것이라 생각한다.

하지만 이렇게 재미와 흥미를 가지게 하는 공부법은 찾기가 힘들다.

특히나 언어문제는 공부의 양이 방대하기에 쉽게 지치는 것이 일상적이다.

 

그렇지만 포기할 수 없는 영어공부.

토플, 편입영어, 공무원.

이 책을 읽으면 이들 공부의 60%정도의 단어를 익힐 수 있다는 작가의 말이 인상 깊었다.

특히나 독자의 입장에서 재미요소를 찾아 책을 만들었다는 작가의 말에 더 믿음이 갔다.

 

책 안을 살펴보면 단어를 먼저 알려주고 있었다.

나 역시 단어가 영어공부의 주된 구멍이었기에 도움이 많이 되었다.

단어를 미리 한번 읽어보고 본문을 읽기 시작했다.

앞에서 읽어본 단어는 본문 속에서 조금 진한 색으로 표시를 해뒀기에 처음 읽어본 단어의 뜻을 기억해내기 좋았다.

그리고 문장의 해석을 군데군데 문장을 나누어 설명해 놓았다.

영어를 독해할 때, 어디서 끊어야하는지 어디까지 해석하고 넘어가야하는지 어려울 때가 많은데 이런 해석방식이라면 조금 쉽게 알아볼 수 있을듯했다.

 

책의 첫 부분에 적힌 공부 방법을 토대로 이 한권의 책을 읽고 나면 많은 공부가 될 것 같았다.

빼곡하게 적힌 영어문장이 아직 영어공부에 서툰 사람들에게는 조금 두렵기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았다.

하지만 영어책이라 생각하지 않고 소설책이라 생각하고 읽어나가면 그리 부담되는 느낌은 아니었다.

천천히 읽으며 영어공부를 할 수 있는 책, 영한 대역 단편소설.

지루한 영어공부에 변화를 주고 싶은 사람이라면 한번쯤 읽어보면 좋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