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네버무어 1~2 세트 - 전2권 - 모리건 크로우와 원드러스 평가전 네버무어 시리즈
제시카 타운센드 지음, 박혜원 옮김 / 디오네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세상, 그 어딘가에, 그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있었다.

무슨 일이 있어도 변함없이 그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바로 그것이 주피터가 모리건에게 주려는 것이었다.

굶주린 가난뱅이 앞에 내민 뜨거운 고기 스튜 한 그릇처럼, 주피터는 모리건이 더없이 간절하게 바라는 것을 손에 쥐고 있었다.

 

재미있다.

아무 군더더기 없이 말할 수 있는 평가.

이보다 더 정확한 평가는 없을 것 같다.

책속의 표현조차 익살스럽고 재미있었다.

아마도 영화로 나온다면 책 속의 신비함을 전부 표현 못할 것 같다.

 

판타지 소설은 보통 앞서서 인기 있었던 작품과 비슷한 모양새를 보인다.

그래서 해리포터와의 비교는 피할 수 없어 보였다.

하지만 읽고 나니 해리포터와는 또 다른 느낌이었다.

 

이 새로운 시리즈는 마치 해리포터가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를 만나는 것 같은 느낌이다.

ㅡ커커스 리뷰

 

나의 느낌도 비슷했다.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

자신의 상황을 전부 이해하지 못하지만 그녀를 중심으로 뭔가 큰 일이 일어나고 있다.

 

주인공 모리건.

모리건은 저주받은 아이이다.

눈이 마주쳐도 이야기를 해도 나쁜 일에 휘말리게 된다.

그렇게 철저하게 주변인들에게 외면당하는 외톨이다.

이런 저주받은 아이들은 모리건만이 아니다.

이런 아이들은 전부 이븐타이드의 밤에 죽는다.

그녀에게도 그 날이 왔다.

하지만 생각지도 못한 상황이 펼쳐지며 그녀는 또 다른 세상으로 가게 된다.

자신이 알지도 못하는 능력, 비기.

그녀가 가지고 있는 비기는 무엇일까?

 

원드러스협회에 들어가기 위한 시험을 치게 되는 모리건에게 일어나는 많은 일들.

자신과는 비교되지 않을 만큼 큰 능력을 가진 지원자들.

그리고 그 끝에 알게 되는 여러 사실들.

무엇을 생각하든 그 이상인 상황에서 이겨 나오는 모리건.

선택받은 자의 운명이란 이런 것일까? 하는 느낌과 그녀의 센스어린 대답과 행동 그리고 행운.

책을 잡음과 동시에 순식간에 빠져드는 느낌.

 

담대하게 나아가라

모리건이 나지막이 읊조렸다.

그 다음 눈을 감았다.

그리고 뛰어내렸다.

 

그녀를 둘러싼 상황의 변화와 그녀의 심리적 변화.

읽으면 읽을수록 다음이 궁금해지는 이야기.

 

더위를 잊을 만큼 생생하게 느껴지는 새로운 세계.

더운 여름 환상의 세계로 초대하는 네버무어.

다른 소개는 필요 없다.

재미있는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