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Future Me 다이어리
스타로고 편집기획실 엮음 / starlogo(스타로고) / 2017년 11월
평점 :
품절


<Future Me Diary> 이 책은 3년간의 일정을 적을 수 있는 다이어리이다. 다가오는 새해 2018년 1월부터 시작해서 2019년 2월까지 이루어져 있다. 그리고 한 장마다 3개의 공간으로 이루어져 끝장에서 다시 앞으로 돌아와 2019년과 2020년 2월까지 끝마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매일의 날자 옆에는 그날의 고사 성어를 볼 수 있다. 각 페이지 밑에는 긍정의 명언들이 있어서 필사를 해볼 수도 있다. 새로움은 항상 마음 뛰게 하고 새로운 발걸음은 희망을 주는 것 같다. 새 일기장, 새해의 다이어리는 새로움의 시간을 꿈꾸게 한다.

 

 

이 일정대로 써 나간다면 삶을 간결하게 이루어갈 수 있고, 일목요연하게 자신의 내면을 볼 수 있을 것 같다. 그리고 자신의 성장이나 변화를 눈으로 마음으로 발견할 수 있어서 때때로 삶의 설계나 계획들을 수정할 수도 쉽게 되어있는 장점을 지닌 다이어리이다. 때때로 쓰는 것을 귀찮아하고 시간이 없어서 쓰는 것에 게을러지곤 하는데, 눈으로 보고 소리 내어 읽는 것도 좋지만, 막상 써보는 것은 무척 정확한 내면 일기가 되어준다. 쓰는 것은 내면을 가장 잘 표현하는 방법이 되어주고, 힘과 에너지를 한 곳으로 집중하는 힘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매일 쓰는 것은 부단한 노력이 되겠지만, 그 노력만큼은 이겨내어 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어 준다면, 매일 자신을 마주 대하는 용기와 인내와 열정이 나를 성장시켜 나갈 것이다. 나는 이 다이어리에 긍정적인 글을 많이 쓰고 싶고, 순간순간이 얼마나 소중한지 알아나갈 것이다. <Future Me Diary> 이 다이어리는 내게 선물처럼 다가왔다. 매일은 소중한 날들이고, 하루하루들을 소소한 기쁨과 행복으로 수놓아 갈 것이다. 제목처럼 미래의 나는 얼마나 성장해 있을까 궁금하고 순간마다 삶의 열정을 기록해나갈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