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두 번째 예언 - 결단의 시간 천상 시리즈
제임스 레드펠드 지음, 주혜경 옮김 / 판미동 / 2013년 11월
평점 :
절판


이 책은 천상의 예언의 뒤를 잇는 놀라운 모험, “진정한 세계를 만나기 위한 그 열두 번째 비밀을 찾아서”이다. 역사의 최종 목적은 다름 아닌 영적인 삶을 살기 위한 것이다. 삶이란 프로그램은 태초부터 지금까지 그렇게 이루어져 왔다. 이를 밝히는 것이 바로 우리가 현재 겪고 있는 의식의 성장 단계인 ‘열두 번째 예언’이다.

 

저자 제임스 레드필드는 세계가 직면한 여러 문제를 해결하려면 그것은 개인에서 시작해야 한다고 한다. 우리는 타인에게 영향을 주고, 신념의 변화는 유기적으로 연계되어 있는 많은 이들을 고양시킨다. 의식의 혁명도 이 같은 방식으로 일어난다. 결국 우리가 겪고 있는 이 혼란에서 빠져나갈 유일한 길은 삶을 추구하는 방식을 바꾸는 것뿐이다. .

 

이제 잠에서 깨어나 진실에 눈뜬 사람에게 남은 의문은 단 하나다. 이 신비로운 세계가 실제로 어떻게 작용하며, 어떻게 해야 그 비밀을 발견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진정한 세계를 만나기 위한 그 열두 번째 비밀을 찾아 떠나는 여정은, 주인공이 고문서를 찾기 위해 세도나의 시크릿 산으로 가게 되는데, 그곳에서 종교적 극단주의자들 사이에 증폭되고 있는 증오와 양극화의 위험성을 서서히 깨닫게 된다. 고문서를 하나씩 발견하면서 자신들의 소명을 알게 된다.

 

첫 번째 통합은 동시성의 흐름을 유지해 우리를 앞으로 나아가게 한다. 두 번째 통합은 의식의 대화에 참여하면 영성이 작용하는 방식에 관해 언제든지 한층 더 큰 진실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이다. 세 번째 통합은 진실에 입각해 행동할 때 우리는 진실의 법칙과 나란히 줄을 맞추게 되고, 이 흐름을 뒷받침해 주는 연결의 법칙이나 카르마의 법, 봉사의 법칙 등 다른 법칙들도 볼 수 있다. 네 번째는 심원한 영적 연결에 도달하려는 우리의 탐구에 관련된 이해관계를 보여준다.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통합은 우리가 얼마나 신과 깊이 연결될 수 있는지를 알게 해준다. 일곱 번째 통합은 우리가 채널을 맞추고 있으면 인도되고 그 인도를 따를 때 동시성이 더욱 높아진다는 것을 보여준다. 여덟 번째는 우리가 또 다른 수준으로 서로 연결될 것이고, 그러면 의식의 대화에 대한 이해가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한다. 아홉 번째 통합을 통해 우리 의식이 천국의 수준에 가깝게 되는데 모든 사람에게 도달하는 유일한 길은 내세에 가깝게 고양된 의식 수준이다. 열 번째 통합은 계속 채널을 맞추고 있는 것뿐이다, 그러면 머지않아 하늘이 아는 모든 것을 알게 될 것이라고 내용이다.

 

열한 번 째 통찰은 의도와 기도의 사용이 현실화 될 것이며, 이 힘을 사용하는 비밀을 배우게 되리라는 것이다. 마지막 열두 번 째 통찰은 우리 뇌에서 궁극적으로 가장 높은 경로들을 작동시키는 것이다. 그것은 통합들을 전부 한데로 합친다, 즉 통합들을 통합한다. 그러면 우리 삶에서 영성에 대한 전체 그림을 이해할 뿐 아니라 실제로도 그런 삶을 살아갈 수 있을 거라고 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