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볼텍스 - 관계에 대해 당신이 이해할 필요가 있는 모든 것!
에스더 힉스 & 제리 힉스 지음, 유영일 옮김 / 나비랑북스 / 2012년 11월
평점 :
품절
문제 있는 관계를 행복물결로 바꾸는 자기 사랑 프로젝트, 볼텍스!
이 책은 저자인 에스더·제리 힉스와 아브라함이라는 영적인 존재들(그룹의식)과 공동창조로 이루어진 끌어당김 법칙 시리즈의 세 번째 책이다. 살아가면서 누구나 관계의 어려움을 느낄 때가 많으리라 여겨진다. 나 자신도 수수께끼 같고, 반복되는 고질적인 관계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싶은 바램에서 이 책을 읽게 되었다. 이 책은 가족 관계를 비롯한 여러 관계의 문제를 깊이 있고 실제적으로 다루고 있다.
눈에 보이는 현상의 문제들이나 부조화들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나와 내면, 즉 근원과의 일치가 중요하다. 바로 지금 여기에서 살아가는 동안 자신의 근원(영혼/신)과의 관계보다 더 중요한 관계는 없다는 글에 깊이 공감한다. 저자는 이 책을 통해 자신 안에 이미 내재되어 있는 본연의 웰빙 상태를 이끌어내어 본래의 목적인‘확장의 기쁨’을 누리면서 삶을 구가하도록 돕는다고 밝히고 있다.
인간은 내면의‘안내 시스템’을 통해, 태어나기 이전인 비물질적인 상태에서부터 가지고 있었던 삶에 대한 이해에 부합되는지, 벗어나는지를 알게 된다고 한다. 그 감정 안내 시스템은 유쾌한 의식적 창조의 열쇠다. 기분 좋은 생각을 하겠다고 마음 먹는다면, 자신의 내면 존재와 근원과 자신이 소망하는 모든 것들과 더불어 함께 나아가는 관계를 발전시키게 되고, 삶에는 기쁨이 넘쳐나게 될 것이라고 한다. 자신만의 안내시스템을 알아차리고, 그것을 활용하는 것이 대단히 중요한 것 같다.
그렇게 되기 위해서 방법은 간단하다. 늘 기분 좋은 생각, 기분 좋은 느낌으로의 선회, 유지를 해 나간다면 관계와 소망은 저절로 이루어질 것이라고 생각된다. 자신이 행복하고 자신이 유쾌하고 자신이 기분 좋은 상태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 그 긍정적인 에너지가 우주의 진동과 일치하는 것이다. 그 다음엔 끌어당김의 힘이 볼텍스에 기록된 모든 요청과 요구 사항들을 인식하면, 볼텍스는 그 모든 것을 실현하기 위해 강력하게 소용돌이치는 강력한 에너지, 끌어당김의 힘이다. 이 책을 읽으면서 행복창조 지점인 이 볼텍스의 파워를 기억해내고, 자신의‘감정안내 시스템’을 잘 활용하면 모든 관계나 소망들을 실현해 나갈 수 있음을 확신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