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계의 한번은 꼭 가봐야 할 여행지 컬러링 : 유럽편
김규슬 지음 / 트러스트북스 / 2025년 7월
평점 :
<네이버 책과 콩나무 카페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이 컬러링북은 꼭 가보고 싶은 유럽 여행지를 담고 있어요. 유럽을 만나는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답니다. 이국의 정취가 가득한 이 컬러링북은 44곳의 여행지와 패턴 6장을 색칠해보는 컬러링북입니다.
원화를 참고하여 오른쪽의 도안에 컬러링을 할 수 있어요. 컬러링북의 규격은 23X23cm로서 종이의 재질은 색연필 컬러링이 어울리며, 다양한 미술재료로 색칠을 할 수 있습니다.

컬러링북을 펼쳐보면서 마치 49개국 유럽 대륙이 들어 있는 것 같았어요. 김규슬 작가님은 여행 에세이이스트이자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여행과 예술을 이 컬러링북에 담아냈어요.
세계를 여행하면서 받은 영감을 글과 그림으로 다양한 여행 컬러링북을 출간하고 있답니다. 이 컬러링북의 장점은 다양한 여행정보와 색칠을 돕는 컬러링 원본을 담고 있어요.

첫 장에 유럽의 랜드마크를 소개하고 있어요. 유럽 전체를 조망할 수 있어요. 유럽은 다양한 역사와 예술이 공존해 있는 곳이지요. 그 풍경들이 눈앞에 보이는 것 같습니다.
오스트리아 할슈타트에 나무 위로 쌓인 고요, 그리스 산토리니의 푸른 지붕과 눈부신 햇살, 벨기에의 달콤한 초콜릿 전통, 모나코 바다의 해산물 요리, 슬로베니아의 결혼식 전통의상, 독일의 크리스마스 마켓 등 유럽 곳곳을 여행하듯 색칠해볼 수 있어요.
(21.포르투갈-포트 와인, 컬러링했어요)

(34. 키프로스 바다)

유럽의 여행지가 담긴 이 컬러링북은, 여행을 꿈꾸는 독자에게 기대와 설렘을 준답니다. 도시들의 랜드마크를 소개하고, 가고 싶은 곳의 여행정보를 알려줍니다. 여행지마다 저자가 쓴 여행에세이를 읽고, 또 다채로운 색으로 컬러링을 한답니다.
저자의 여행 일러스트는 무척 아름답고 신비스러워요. 똑같이 그려보거나, 또는 독자의 다양한 개성에 맞게 컬러링을 해볼 수 있는 유럽 여행 컬러링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