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 순간 가슴이 이끄는 삶을 살아라 - 365일 루이스 헤이의 지금, 여기, 이 순간에 현존하기 위한 말버릇
루이스 L. 헤이 지음, 엄남미 옮김 / 케이미라클모닝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지금 이 순간 가슴이 이끄는 삶을 살아라> 이 시대의 긍정과 희망의 아이콘, 루이스 헤이의 긍정 확언집이다. ‘365일 루이스 헤이의 지금, 여기, 이 순간에 현존하기 위한 말버릇’이라는 소제목처럼, 전 세계 수많은 독자들에게 저자는 항상 현재, 현존, 힘이 지금 이 순간에 있음을 말해왔다. 그 결과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긍정과 희망과 확신에 찬 말이나 글로서 치유되기 시작했다. 루이스 헤이의 긍정 언어를 읽는 즉시 행복한 치유가 된다. 그러기 위해서 아침의 시간에 삶을 긍정하는 확언을 하는 것이 매우 좋다.



‘미라클모닝’을 한국에서 주도하는 번역가 엄남미님은, 이 책에서 무척 지혜롭고 확신에 찬 루이스 헤이의 긍정문장을 소개하고 있다. 삶의 힘은 언제나 지금에 있다고 생각한다. 내가 원하는 창조적인 삶을 실현해 나가기 위해서 매순간 행복한 긍정과 확신의 언어로 내면에 씨앗을 심는 것이다. 씨앗은 적당한 햇빛과 물과 공기로 발아하여 꽃을 피우듯이, 내면에 스며든 긍정의 문장들도 꽃과 열매를 피울 것이다. 필요한 것은 오직 긍정적인 언어를 말하는 것이다. 이것은 매우 멋진 일이다. 그래서 이 책은 365일 매일 아침 1장의 긍정 문장을 쓴다.



하루가 시작되는 아침의 맑고 명료한 두뇌에, 이 긍정문장을 쓰고 하루를 시작한다면, 단 1분의 새로운 생각과 새로운 느낌이 하루를 주도해나갈 것이다. 지금 이 순간이야말로 깨어나는 시간이고, 삶의 중심이다. 성공과 부와 건강을 원하는 누구나 더 행복해지는 해피어 (HAPPIER) 습관으로 문장을 쓰면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말이나 생각보다 글로 쓰는 것은 더 강력하다고 생각한다. 한 글자씩 쓰는 동안 잠재의식에 새겨진다. 내면에 새겨져 발현될 것이다.


아침에 시작되는 긍정확언을 쓰는 해피어(HAPPIER) 습관은, 행복해지는 아침의 핵심이다. 아침에 긍정 문장을 쓰는 습관은 1분씩 호흡, 확언, 긍정, 쓰기, 시각화, 독서, 운동으로 이어지면서 원하는 목표에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하루의 아침에 긍정적인 에너지와 기쁨을 불어넣는 긍정 확언의 문장으로 새로운 삶이 펼쳐진다. 원하는 삶으로 발현되어 줄 것이다. 365일 매일 아침에 한 장씩 쓰는 필사 긍정 문장으로 행복한 현재가 펼쳐진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