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비추는 달 - 어느 문파의 세상 보기
최솔빛 지음 / 혜윰(도서출판) / 2019년 10월
평점 :
품절


"지금 적폐무리도 수없이 많은 오보를 만들어내고있으며, 가짜뉴스를 양산하고있다. 그리고 네이버는 엄청난 여론왜곡의 무대가 되고 있다.
여기에 대응할 수 있는 것은 시민들의 댓글참여와 SNS뿐이다. (p109) "

나는 최솔빛님께서 저술하시고 도서출판 혜윰에서 출간한 이책 <세상을 비추는 달>을 읽다가 윗글에 깊은 울림을 받았다.

요즘 적폐무리들과 수구꼴통넘들의 극악무도한 패악질에 경악과 분노를 금치못한다.

우선 자멸자폭당(자유한국당) 넘들은 정치인이 아니라 뒷골목 건달보다도 더못한 생양아치넘들이다.

최순실이 국정농단하는걸 그넘들이 몰랐을까?
당연히 알았다.

그럼에도 이를 묵인방조하여 나라가 절단나는 크나큰 충격파와 재앙을 불러온 것이다.

국정농단의 준주역이며 비호방조범이었던 황교활같은 넘이 야당대표라니 참 이런 최악도 없을 것이다.

근데 해법은 의외로 간단하다.
패스트트랙 정국에서 드러누웠던 넘들은 법에 의거 엄중히 엄벌에 처해야할 것이다.

글고 나경원 딸의 부정입학 의혹과 황교안 아들의 부정입사여부도 명확히 규명되야할 것이다.

나는 이책을 찬찬히 읽으면서 많은 부분에서 공감되는 내용들이 많았다.

또한, 저자께서 역사지식도 상당하셔서 난 놀라웠다.
나도 역사를 좋아하기에 주의깊게 읽었는데 그때마다 저자의 해박한 역사지식들에 감탄 또 감탄했다.

따라서, 모스크바 3상회의 결과를 오보한 동아일보는 조속히  폐간됐어야하는게 아닌가 생각되었다.

이는 조폭찌라시 조중동에 다해당되는 얘기라고 본다.

암튼 이책은 나에겐 청량제같은 책이었다.

따라서, 이책은 문재인대통령을 지지하고 응원하시는 분들은  물론 정치사회현상들에 관심높으신 분들께서도 꼭읽어보실 것을 권유드리고싶다~

난 이책을 읽고나서 조그마한 바램이 생겼다.

그것은 온국민이 현실을 정확히 볼줄알고 인식할줄아는 혜안을 갖게되기를~~

다시금 절실히 깨닫게 되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