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분 감성영어 - 지친 하루의 끝, 당신의 감성과 지성을 모두 채워줄 1분의 기적 하루 1분 영어
YM기획 엮음, 성재원 감수 / 베프북스 / 2017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항상 고민인 영어공부!!!!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그것도 하루 1분이면 충분하다? 솔깃한 제안이 아닐 수 없는데, 그렇게 제안하는 책이 있다. 그것은 바로 이 책, <하루 1분 감성영어>. 하루 1분의 투자로 감성과 지성을 모두 충전할 수 있다니 내용이 무척 궁금해진다.

한 장 한 장 넘겨보니 확실히 다른 영어책과는 느낌이 다르다. 사진이 아주 멋지다. 기존의 영어책이 지겨웠던 사람들이 본다면 반가워할 것 같다. 일단 <하루 1분 감성 영어>는 다양한 영화 속 한 장면, 명대사를 About Love, About Life, About you라는 세 가지 테마로 모아 수록했다. 순서대로 읽을 필요 없는 구성이라, 자신이 관심 있는 부분부터 봐도 상관없을 것 같다.

 

주말을 제외한 5일 기준으로 day1, day2... day5 이런 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하루에 한 장. 그 속에서 멋진 영화 한 장면을 만날 수 있고, 옆에 그 영화 속 명대사가 나오는데 그것을 읽으며 감성도 충전하고 영어 공부도 하는 구성이다. 어렵고 딱딱한 문장이 아니라 감성적인 영화 속 명대사이다 보니 더 흥미로운 것 같다. 사실 요즘 영어 책들 너무나 공부하기 좋게 나와 있기도 하지만, 실생활에서 쓰이기나 할까 싶을 정도로 더 어렵게 더 복잡하게 만들어놓은 문장들도 많지 않은가? 이 책에 수록된 명대사들은 그렇게 어려운 문장이 아니라 좋았다. 그런 문장들을 하루에 한 개씩 1년 동안 쭉 익혀나가면서 그 300여 개의 문장 속 단어와 숙어, 문장들을 배우게 된다. 또, 책 중간에 큐알코드가 삽입돼있어 관련 영상이나 음악도 감상할 수 있다.

억지로 외우지 않고 편한 마음으로 부담 없이 영어 공부할 수 있게 도와주는 책이다. 솔직히 읽으면서 다른 영어 책 볼 때처럼 공부한다는 느낌 하나도 없었다. 부담 없이 편하게 읽을 수 있다는 건 확실하다. 그냥 하루에 한 장씩 꾸준히 읽어나가기만 하면 될 것 같다. 그러다 더 관심이 생기면 그 영화를 찾아보기도 하면 더 좋고! 영어 공부 습관화하기에 좋은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