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콩도시락 - 아침 20분, 예쁜 다이어트 도시락
김희영 지음 / 레시피팩토리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도시락이 옛날 못살던 시대의 상징물로 되서  특별한 날아니면 찾아보기도 힘든 시대가 되었네요.어릴 적 합엄마가 싸주던 도시락을 점심으로 먹던 기억외에는 잊고있다가 애들 소풍간다면 김밥집을 찾게 되었어요..

도시락이 이리도 예쁘게 메뉴가  나올지 몰랐네요.야채와 과일에 주먹밥이 색깔도 곱네요.

구시대산물것이라지만 요즘은 패스트푸드인지 구분이 안될 정도로 다양한 메뉴에  신기할 정도로 예쁘네요.애들한테 균형잡힌 영양이 아쉬웠는데 저자가 그점을 많이 보완했군요.

이책으로 주부들이 가족들 도시락에 관심을 가지고  좀더 아이들과 친숙하게 되었으면 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