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궁무진한 떡볶이의 맛 레시피팩토리 라이브러리 시리즈 8
레시피팩토리 라이브러리 지음 / 레시피팩토리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불량식품이라고 학교앞에서는 사먹지말라던 빨강떡볶이가  시대가 지나면서 탈바꿈했네요.

떡볶이가  옛시대의 유물로 되서 십대지나면  찾아보기도 않을  시대가 올 줄 알았는데 아니네요.어릴 적 먹던 떡볶이가 어른이 되서도 곧잘 이젠 아이들과 같이 먹게 되거나 아니면 외식해서 저녁대신 때우게  되었어요..

떡볶이넣은 메뉴가 이리도 예쁘고 다양하게 나올지 몰랐네요.재료도 아주 다양하네요.

단순 군것질거리가 아닌 식사로 쓸만하게 메뉴가 진화해서 신기할 정도네요.다른 간식거리들처럼 다양한 소재과 모양이 맛깔스럽네요.

원래 궁중떡볶이는 고추장이 아니라 간장으로 맛을 내고 붉은 음식은 평민의 음식이라고 천히 여겼다는데 고추장의 맛은 누구도 저항할 수 없었나 봐요.

주부들이 건강식인 떡볶이의 요리법에 관심을 가지고   우리전통음식에도  친숙하게 되었으면 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