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여름 감기
송지성 지음 / 마롱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자유연애가 흔해져  요즘 시대의 당연한 선물로 되서 심각하게 생각않는  시대가 되었네요.

여자들의 감정표현이  요즘에도 쉽지않은데  잊고있다가  여름휴가에 이 책을 찾게 되었어요..

 감정의 반응이  이리도 다양하게 나올지 몰랐네요.색색의 연애의 감정이 가지가지 색깔도 곱네요.

 일반적인  한국전통에 여자쪽에서 대쉬든다는 건 큰 마음먹고 시작해야하는데 미국식사고방식에 익숙해진 시대에도 결심이 좀 필요하네요.

 남주가 아주 젠틀하네요.이런 착한 남자가 요즘에도 있기는 있는 건지...민폐녀에 까칠녀라고  푸대접하다가  의외로 남자의 맘이 끌리는 과정이 보기좋군요.

 연애란 감정의 교류라고 하더군요.이해타산의 계산이 아니라..바다를 두고 배경의 묘사가 서정적이기도 하지만  연애소설이란 다양한 색과 감정이 아쉬웠는데 저자가 그점을 많이 보완했군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