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국내여행 가이드북 (2024-2025 개정증보2판) - 국내 4500 여개 여행지를 담은 우리나라 국내 여행 바이블
타블라라사 편집부 외 지음 / 타블라라사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많은 이들이 국내 여행 보다는 해외로 여행을 많이 떠난다. 비용이나 시간적으로도 국내 여행 보다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시간 역시 많이 할애 해야 한다. [에이든 국내여행 가이드북]은 개정증보2판으로 정말 이렇게 촘촘하고 빈틈없이 국내 모든 여행지를 소개할 수 있을까라는 감탄사를 내게 하는 여행 가이드북이다.

 



 

 

이 책은 여행 가이드북과 여행 지도를 전문적으로 만드는 지도 회사 답게 아주 알뜰하게 다녀 올 수 있도록 모든 지도와 관광 명소, 먹거리 등을 빠짐 없이 제공한다. 국내 여행 가이드북들이 얼마나 많은가. 그럼에도 이 책은 독보적이다. 오랜 시간 공들여 제작한 것이 책 안에 고스란히 담겨 있다. 독자가 무엇을 원하는지를 최대한 고민해서 만든 흔적이 책 곳곳에 남아 있다.

 



 

 

[에이든 국내여행 가이드북]은 이번에 개정2판으로 나왔기에 소장 가치가 더 있다. 이 책은 보기에 너무 좋게 편집이 되어 있다. 지역마다 지도와 먹거리, 가볼 곳 등을 검색하지 않아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편집해 놓아서 너무나 편리하게 여행지를 찾을 수 있고 또 가보고 싶은 곳들을 갈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이 책은 전국의 모든 지역별로 지도를 실어놓아서 한 지역을 집중적으로 여행하기에 좋다. 또한 그 지겨을 연계해서 여행 계획을 세운다면 시간과 비용도 절약하고 효율적인 여행이 될 것이다. 시별로 도별로 지도를 분류해 놓고 그 지역의 여행지의 주소와 볼거리 먹거리 또한 따로 분류해 놓아서 여행자들에게는 매우 유익한 가이드북이다.

 

 



 

 

봄여름가을겨울 어느 것 하나 빠지는 것 없이 모두 다 담아 놓아서 여행을 가고자 하는 이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가이드북이다. 전국의 유명 카페, 역사 여행지,숙박 정보, 먹거리, 핫플 정보, 계절에 맞게, 테마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소개해 주는 사진들과 지역의 역사를 배울 수 있는 장소를 소개하는 역사지도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

 

 



 

 


무엇하나 빠짐이 없다. 너무나 잘 만들었다. 한 권이면 충분하다. 완벽하다. 팔도 대표음식부터 벚꽃과 봄여름가을에 피는 꽃, 그리고 단풍과과 겨울에 탈 수 있는 스키, 썰매 등등 너무도 자세하게 소개하고 있다. 먹거리와 지역마다 여행정도들을 빼곡히 실어놓아서 많은 도움이 된다. 특이한 것은 모든 사진이 이 출판사 편집팀에서 촬영한 것이 아니라 인스타에서도 가져오고 각종 SNS에 올린 사진들도 첨부해 놓았다. 이런 사진들은 출처를 사진 하단에 기록해 놓아서 오해의 소지를 말끔히 제거해 놓았다. 정말 좋은 여행 가이드북을 만났다. 추천한다.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 받아 주관적으로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