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바로 통하는 실무 엑셀 + 파워포인트 + 워드 & 한글 - 개념은 쉽게, 기능은 빠르게, 실무활용은 바로_현장밀착형 입문서 (모든 버전 사용 가능) 회사에서 바로 통하는 시리즈
전미진.이화진.신면철 지음 / 한빛미디어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 회사에서 바로 통하는 실무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한글 [전미진, 이화진, 신면철 저 / 한빛미디어]


이 책은 오피스 분야 베스트셀러 1위로 실무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들 4개를 이 책 한 권에 담았다. 업무 효율에 큰 영향을 미치는 엑셀부터 업무 보고에 최적화된 성공적인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파워포인트, 문서 작성, 편집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워드, 전 세계에서 자국 워드프로세서를 보유하고 있으며 사용률까지 높은 한글까지 업무에 꼭 필요한 프로그램을 다룬다. 




2022년 최신 버전에 완벽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전면 개정되어 출간되었는데, 버전에 상관없이 다양한 버전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고, 가장 먼저 학습해야 할 우선순위 핵심기능을 표시해 중요한 기능들을 먼저 학습하는 데 유용하며, 효율적으로 실무하는 데 꼭 필요한 핵심기능의 활용 방법을 알려주어 기초부터 빠르고 탄탄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구성이 이해하기 쉽게 잘 되어 있는데 핵심기능, 학습 중 헷갈리기 쉬운 부분을 바로 통하는 팁에서 깔끔하게 정리하여 놓았고, 우선순위 주요 기능을 표시하여 먼저 학습해야 할 기능과 현재 학습하고 있는 지점이 어디인지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인덱스 표시를 해 놓았다. 그리고 무엇보다 버전별로 차이가 나는 내용은 따라하기 과정에서 따로 상세히 설명하고, 따라 하기에 필요한 실습 파일과 결과를 볼 수 있는 완성 파일을 제공하고 있기에 학습을 수월하게 따라하면서 익힐 수 있다. 현재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이나,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사무 프로그램을 다루고 싶은 이들은 이 책 한 권으로 학습해보길 추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