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 다낭 : 호이안·후에 - 최고의 다낭 여행을 위한 한국인 맞춤형 가이드북, 2024~2025년 개정판 프렌즈 Friends 28
안진헌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4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베트남의 지도를 보면 남북으로 길게 뻗은 모양이다. 그래서 베트남은 기차 여행을 많이 하기도 한다. 베트남은 여행지로 전 세계 여행자들을 모으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도 베트남 여행을 많이 간다. 대부분 베트남 여행이라고 하면 하노이나 호찌민시 정도라고 생각하는데 최근엔 방송의 영향으로 달랏이 인기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다낭 역시 우리나라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지역으로 다낭은 남북으로 뻗은 베트남의 허리쯤에 위치하고 있다. 다낭은 베트남 중부 지방 최대의 도시이자 베트남 5대 도시다. 베트남은 19세기 프랑스 식민정부에 의해 항구 도시로 개발되기 시작했다. 도시를 흐르는 강은 정취와 동쪽의 미케 해변이 곱게 단장하면서 도시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다낭에서 꼭 봐야 하는 여행지로는 다낭 강변, 미케 해변, 바나 힐, 시장 쇼핑, 응우한썬, 다낭 성당, 참 박물관, 린응 사원, 야경 등이다. 베트남 다낭으로 가는 여행에 유용한 정보로는 날씨를 확인해야 한다. 베트남은 건기와 우기로 나눠지고 여행 가기 가장 좋은 시기는 우기가 끝나고 더워지기 전인 3~5월 사이다. 덥기는 하지만 여름은 성수기에 해당한다. 베트남의 여름 휴가철과 겹쳐 붐빈다. 한국에서 다낭까지 운항하는 직항편이 있어 한국에서 쉽게 여행지에 갈 수 있다. <프렌즈 다낭: 호이안 후에>에는 다낭 추천 코스도 있다. 1일 코스로 알차게 볼거리를 훓어보거나 휴식을 즐기는 코스, 다채로운 베트남의 매력을 느끼는 코스, 가족과 함께 하는 코스도 있다. 다낭에서 택시나 셔틀버스로 이동할 수 있는 호이안과 후에도 여행지로 매력적이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