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작정 따라하기 도쿄 - 2024-2025 최신개정판 무작정 따라하기 여행 시리즈
정숙영 지음 / 길벗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래전에 인기를 끌었던 일본 만화 '슬램덩크'가 20여년 만에 돌아왔다. 스포츠 만화의 대명사로 알려진 '슬램덩크'는 많은 유행어를 남겼고 20여년 만에 다시 나타나 많은 컨텐츠를 생성하고 화제가 되었다. 인기 만화 '슬램덩크'의 배경이 되었다는 장소는 이미 많은 덕후들의 성지순례지가 되었다. 슬램덩크가 다시 나타나기 전에도 배경이 된 작은 마을인 에노시마엔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장소다. 도쿄에서 에노시마를 가려면 우선 카마쿠라로 간다. 카마쿠라는 도쿄에서 약 70km 떨어진 곳으로 고풍스럽고 작은 도시다. 한때 일본의 중심지였다. 카마쿠라에서 서쪽으로 약 10km떨어진 육지와 이어진 섬 에노시마에 갈 수 있다. 에노시마는 작디작은 섬으로 넓은 모래사장이 있는 해수욕장이 명소이고 오래된 만화 '슬램덩크'의 배경이기도 하다. 카마쿠라와 에노시마까지 당일치기 코스도 소개하고 있다.


<무작정 따라하기 도쿄>에서는 도쿄뿐만 아니라 주변의 작은 도시도 당일치기로 여행이 가능하고 도쿄 중심지만 여행해도 충분하다. 도쿄에는 즐길거리가 너무 많기에 여행의 종류에 따라 다른 여행 코스를 즐길 수 있다. 여자들만의 여행, 혼자 떠나는 여행, 커플 여행,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여행 등 다양한 코스를 제안한다. 도쿄의 대표 명소를 알려주고, 역사 명소, 복합 공간, 전철로 돌아보는 도쿄, 일본의 음식, 백화점 및 쇼핑몰 쇼핑, 놀이 동산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알려준다. 어떤 도쿄 여행을 계획하든 많은 도움이 되는 무작정 따라하기 시리즈이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