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권 한달 완성 일본어 말하기 Lv.1 한권 한달 완성 일본어 말하기 1
최유리.시원스쿨어학연구소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외국어를 배우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라고 한다. 언어를 잘 습득하는 어린 나이라면 큰 문제 없이 여러 가지 언어를 할 수 있는 아이들도 많다. 요즘은 보통 2~3개국을 말할 수 있는 사람들도 많아 다른 나라의 언어를 배우는 것에 거부감을 가지면 안된다. 그렇다고 다른 나라의 언어를 빠른 시간내에 쉽게 배울 순 없지만 노력하면 노력의 대가를 받을 수 있다. <한권 한달 완성 일본어 말하기 Lv.1>는 '1학년 일본어 시리즈'로 4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1단계는 일본어 첫걸음으로 일본어의 기초를 배우고 2~4단계를 거치면서 점점 더 실용적이고 응용되는 대화 연습을 할 수 있게 한다. '한권 한달 완성 일본어 말하기 시리즈'는 각계각층의 수강생을 대상으로 강의를 하고 현장에서 느낀 학습자들의 고충을 해결하고 시장의 니즈를 담아낸 일본어 입문서라고 할 수 있다.


<한권 한달 완성 일본어 말하기 Lv.1>는 4주와 8주의 플랜으로 공부를 할 수 있다. 자신의 실력에 맞는 플랜을 선택해 공부를 하면 된다. 물론 복습까지 생각해서 4주와 8주의 플랜을 모두 공부해도 좋을 것 같다. <한권 한달 완성 일본어 말하기 Lv.1>은 미리보기, 살펴보기, 연습하기, 응용하기, 말해보기, 오모시로이 니홍고, 실력 업그레이드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미리보기는 그날 배울 학습 목표와 학습 내용을 간략하게 살펴볼 수 있게 정리했다. 본문에서 사용하는 주요 문장 패턴을 예문과 함께 살펴보고 핵심 문장구조를 통해 학습 패턴을 한국어와 일본어의 번역을 통해 말하기 연습을 한다. 본문에서 학습한 핵심 패턴에 문장을 꾸며주는 응용하기 공부를 하고 주요 패턴이 사용된 회화문으로 말해보기를 한다. 오모시로이 니홍고에서는 우리말에 남아있는 일본어 표현을 알려주어 일본어에 흥미를 갖게 하고 실력 업그레이드를 통해 문장의 기본 구조를 최종적으로 점검한다. 이런 구성으로 매일 일본어 말하기를 할 수 있고 실력이 향상될 수 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