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세계지도로 세계여행 계획하기 - 전세계 여행/문화, 역사이야기를 담은 세계지도, 2024-2025 개정2판 에이든 여행지도
타블라라사 편집부.이정기 지음 / 타블라라사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많은 사람들이 세계일주를 버킷리스트로 가지고 있다. 유튜브 영상이나 여행 프로그램들이 다양하고 많아지면서 세계일주는 특별한 사람의 버킷리스트가 이니게 되었다. 누구나 자신이 원한다면 세계일주를 할 수 있고 용기와 행동력이 필요할 뿐이다. <에이든 세계지도로 세계여행 계획하기 (2024~2025)>는 여행지도 시리즈로 많은 여행자들의 사랑을 받는 여행지도이다. 각 나라나 도시별로 여행지도가 시리즈로 있지만 이번엔 세계일주를 할 수 있게 도와주는 한 장의 세계지도이다. <에이든 세계지도로 세계여행 계획하기 (2024~2025)>는 기존의 시리즈들과 같이 책자형 여행지도와 트래블노트와 여행한 곳을 표시할 수 있는 스티커도 있다. 또 에이든 여행지도 시리즈가 자랑하는 A1 사이즈의 대형지도 2장이 포함되어 있다.


A1 사이즈의 지도 2장은 방수처리가 된 특수한 재질로 만들어져 여행에서 휴대하기 편하다. A1 사이즈 지도는 월드 드래블 맵과 월드 히스토리 맵 2장이다. 월드 트래블 맵은 전 세계 여행할 수 있는 곳들을 표시하고 있다. 수도와 여행지, 랜드마크, 유네스코 도시 및 유산, 국제공항 여부와 분쟁지역 표시까지 있다. 여행자들에겐 아주 중요한 정보이다. 인터넷이 발달한 나라에서는 인터넷 검색으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지만 인터넷 사정이 좋지 못한 곳을 여행할 수도 있다. 그럴 때 필요한 것이 여행지도이다. 월드 히스토리 맵은 지도에서 간략한 국가별 역사 이야기와 주요 사건들, 주변국과의 관계를 살펴볼 수 있어 무척 도움이 된다. 게다가 에이든 세계지도는 면적 왜곡을 최소화한 로빈슨 도법으로 제작되어 보기에도 편하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