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 방콕 : 파타야·깐짜나부리·아유타야 - 고의 방콕 여행을 위한 한국인 맞춤형 가이드북, 최신판 ’24~’25 프렌즈 Friends 5
안진헌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태국 방콕은 세계 여행자들이 많이 찾는 관광 도시이다. 방콕은 교통이나 문화도 발달되어 있고 맛있는 음식이나 볼거리도 많아 여전히 전 세계의 많은 여행자들이 찾는 도시다. <프렌즈 방콕>은 태국의 수도 방콕뿐만 아니라 파타야, 깐짜나부리, 아유타야와 같은 도시도 함께 소개한다. 최신판 <프렌즈 방콕>에는 방콕 여행을 설계하는 코스와 방콕 여행 실전, 방콕의 시내 교통, 방콕의 볼거리와 나이트라이프, 방콕의 쇼핑, 스파와 마사지, 방콕 근교 지역까지 다양한 여행지를 소개한다. 방콕은 여행지로 많이 소개되었고 다양한 여행 방법도 많이 소개되었다. 그 중에 보트 투어나 사원 투어와 맛있는 음식을 맛보는 여행도 추천이다.


방콕 여행을 설계하려면 <프렌즈 방콕>의 코스를 보고 참고해도 좋을 것 같다. 방콕은 워낙에 큰 도시이기에 짧은 시간에 보는 것은 불가능할 수도 있다. 가장 효율적인 동선을 고려해 본인의 기호에 따라 각기 다른 일정을 조합해도 될 것 같다. 클래식 방콕 코스는 역사 유적을 보거나 기본적인 볼거리와 쇼핑을 하는 코스이고 마니아 방콕은 태국의 사원과 건축물에 관심 있는 마니아를 위한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엑스트라 방콕은 유명 관광지에 비해 재미는 결코 뒤지지 않는 코스로 쇼핑몰 주변이나 야시장 등을 방문한다. 쇼핑과 펀 방콕은 방콕의 다양한 쇼핑과 놀거리에 몰두하는 일정이다. 관심이 가는 코스를 선택해 즐겨도 좋을 것 같다. 방콕 근교 투어도 파타야와 같은 휴양지에서 쉬어도 좋을 것이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