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성의 꿈꾸는 다락방 (양장) - 꿈을 현실로 만드는 공식, R=VD, 10주년 개정증보판 이지성의 꿈꾸는 다락방 (양장) 1
이지성 지음 / 차이정원 / 2017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생생하게vivid꿈꾸면dream이루어진다realization

꿈을 이루는 공식 R=VD

 

10년 전쯤 서점가를 강타했던 베스트셀러 <꿈꾸는 다락방>의 출간 10주년 개정증보판을 만나 보았다. 인생의 목표를 정하고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들이라면 한 번은 꼭 읽어 보아야 할 자기 계발서이다. 서점에서 훌륭한 자기 계발서를 선택하기란 그리 쉽지만은 않다. 자기 계발서라는 이름으로 서점을 가득 채운 책들 중에서 나의 성향에 맞는 책을 선택하기란 쉽지 않다. 그런 어려움을 줄여줄 수 있는 책이 바로 이지성의 꿈꾸는 다락방이다. 특히 10주년을 맞아서 독자들을 위해 더 좋은 내용을 많이 담고 있는 개정증보판은 성공을 향해 걷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커다란 도움이 될 것이다.

 

꿈은 이루어진다라는 말은 어느 순간부터 우리들에게 친근하게 자주 다가오는 말 중에 하나가 되었다. 2002년 한일 월드컵의 현장을 뜨겁게 달구었던 그래서 더욱 강렬하게 뇌리에 남은 문구가 그날 이후 꿈에 관한 이야기에는 늘 등장하게 된다. 정말 꿈은 이루어질까? 정말 열심히 노력만 하면 꿈은 이루어질까? 누구나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 땀을 흘린다. 하지만, 모든 이들이 성공의 길을 걷게 되는 것은 아니다. 실패한 이들에게도 꿈도 있고 노력도 있었지만 그들은 성공의 달콤함을 맛보지는 못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이런 모든 궁금증에 명확한 답변을 제시해주고 있으며 그 꿈을 이루는 구체적이고 실용적인 방법을 보여주고 있는 좋은 책이다.

 

저자는 빌 게이츠, 워런 버핏, 월트 디즈니, 스티븐 스필버그, 짐 캐리,손정의 등 자기 분야에서 성공한 이들이 자신의 목표를 세우고 그 꿈을 이뤄낸 구체적인 이야기들을 보여주면서 성공한 사람들이 꿈을 얼마나 생생하게 느끼고 열망했는지 이야기하고 있다. 그 이야기들을 통해서 나의 꿈도 이뤄낼 수 있다는 용기를 심어주고 있다. 이 책의 가장 큰 매력은 꿈을 잃고 헤매는 이들에게 을 갖게 하고 그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용기를 주고 있다는 것이다. 이 책은 인생의 목표를 다시 한번 생각해 보고 그 꿈을 위해 노력할 수 있는 용기를 찾고 싶은 이들에게 꼭 필요한 자기 계발서이자 꿈을 향한 날개가 되어줄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