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orful Night View 컬러풀 나이트 뷰 - 유럽.아시아로 떠나는 스크래치북 Colorful Night View 시리즈 1
스키아 그림 / 보랏빛소 / 2016년 1월
평점 :
품절


도시의 불빛들에 익숙해져서 밤 하늘을 올려다 본 적이 언제였는지 기억나지 않는다.

야경을 맘껏 바라본 기억들도 추억속으로 살아진지 오래되었다.

아름다운 밤 풍경과 밤 하늘을 보고 싶어질때 집에서도 야경을 즐길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아득한 밤하늘에 형형색색의 불꽃들이 터지며 아름다운 야경을 만들어주는 기분좋은 느낌을 갖게 해주는 책이 컬러풀 나이트 뷰 - 유럽,아시아로 떠나는 스크래치북이다. 유럽과 아시아의 유명한 장소들 중에서 엄선된 12곳의 아름다운 야경을 독자 스스로 "스크래치" 기법을 통해서 아름다운 색상의 작품으로 완성해 볼 수 있게 해주는 흥미롭고 재미난 작업이 담겨져 있는 좋은 책이다.

이 책과 함께하는 작업은 훌륭하고 아름다운 작품을 탄생시키기위한 너무나 흥미롭고 즐거운 작업이다.

재미난 작업을 하는 시간들 속에서 자연스럽게 스트레스는 멀어져가고 조금씩 나타나는 새로운 작품의 탄생을 보면서 독자 자신도 힐링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이 책의 가장 좋은 점은 작품 하나 하나를 쉽게 뜯을 수 있게 제작되어져 있어서 스크래치 작업을 할때뿐만아니라 완성후에 보관할때도 정말 편리하다는 것이다.

미술에 소질이 없는 나같은 독자들도 누구나 간단한 도구만 있으면 훌륭한 작품을 탄생시킬수 있는 작가가 될수 있게해주는 좋은 책이다.

누구나 조금의 인내심만 있다면 아름다운 작품의 주인이 될 수있는 것이다.

너무나 재미나고 흥미로운 경험으로 행복한 시간을 만들수 있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