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보이지 않는 도시, 퍼머루트 1부 : 공중에 떠 있는 집 1~2 세트 - 전2권 스토리 D
E. S. 호버트 지음 / 팩토리나인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보이지 않는 도시 퍼머루트 ; 공중에 떠 있는 집 1. 2》라는 멋진 판타지를 만나보았다. 앞으로의 스토리 전개를 더욱더 기대하게 만드는 몰입감 최고의 도입부였다. 긴 여정의 준비는 주인공 이안 켄튼뿐만 아니라 이안과함께 판타지 여행을 계획하고 있을 독자들도 준비해야겠다. 조금은 슬프고, 아플지도 모를 보이지 않는 도시 퍼머루트로의 여행을.


이안이 살고 있는 세상에 이상한 사건들이 발생한다. 어린이들이 흔적도 없이 사라져버리는 것이다. 그런데 사라진 아이들 공통점이 있다. 2012년 12월 5일이 생일이다. 이안의 생일이기도 하다. 그렇게 이안을 둘러싼 불안감이 고조되고 결국 엄마의 죽음과 함께 자신의 비밀을 알게 된다. 꿈속(?)에서 만났던 백발의 할머니 테오도라를 통해서 이안은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게 된다. 이안처럼 비비스와 진도 마법 능력을 가진 라이톤이다. 인간과 라이톤, 블락 그리고 예언의 주인공'이안'이 만들어가는 흥미로운 이야기가 긴장감 속에 펼쳐진다.


그런데 인간 세상에 성별마저 속이고 살아야 했던 '이안'의 모습이 안쓰럽기만 하다. 인간 세상에서도, 라이톤 세상에도 '룩스' 이안이 속할 곳은 없는 것처럼 보인다. 하지만 친구들이 생기고 자신의 능력을 하나, 둘 알아가면서 성장하는 이안의 모습이 듬직하다. 다섯 개의 마법 능력을 모두 가지고 있다는 전설 속 룩스 이안과 친구들의 모험의 시작 단계를 너무나 흥미롭게 보여주고 있는 매력적인 책이다. 이 책을 만나보면 이 책을 소개하고 있는 모든 문구가 과장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판타지 소설이 그려낼 수 있는 흥미로운 세계관을 보여주고 그 속에 특별한 개성을 가진 많은 캐릭터들을 등장시켜 이야기를 너무나 재미나게 그리고 빠르게 진행시키고 있다. 누구나 그려보았을 '공중에 떠 있는 집'을 시공간 속에 숨겨놓은 작가 E.S.호버트의 상상 속 도시 퍼머루트로 들어가 보길 바란다. 엄청난 이야기가 여러분의 상상력의 한계를 자극하게 될 것이다. 다음 이야기에서 이안과 친구들은 또 어떤 모험을 하게 될지, 아이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멋진 이야기가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팩토리나인으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