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르뚜아 아저씨]를 읽고 리뷰 작성 후 본 페이퍼에 먼 댓글(트랙백)을 보내주세요.
뽀루뚜아 아저씨 - 2010 볼로냐 국제 어린이 도서전 일러스트레이터 수상작 푸른숲 그림책 3
이덕화 글.그림 / 푸른숲주니어 / 2011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예쁜 동화책 한편을 만났어요.

 

뽀루뚜아라는 상상속의 인물을 찾아 떠나는 예쁜 아이의 이야기...

 

표지에서부터 푸른색 이미지로 가슴이 탁 트이는 듯한 인상을 주는 이 책은

 

상상력에 기반을 둔 이야기였네요.

 

왠지 어려워보이고 멋있어 보이는 공룡의 이름을 자신있게 말하는 언니를 보며

 

뽀루뚜아라는 인물을 머릿속에서 그려본 나는 상상속에서 뽀루뚜아를 찾아 떠나게 되요.

 

산으로 들로 바둑이와 함께 뽀루뚜아를 찾아나선 나는 결국 푸르른 산이 뽀루뚜아라는

 

이름을 가진 아저씨라는걸 알게 되죠^^*

 

뽀루뚜아 아저씨의 어깨를 타고 여기저기 여행하며 신나는 시간을 보내게 되는

 

나의 기분은 정말 날아갈듯하답니다.

 

자연속에서 편안함을 느끼는 아이들의 모습이 잘 나타난 부분인것 같아요.

 

이 책은 무엇보다 삽화가 정말 은은한 느낌으로 눈을 편안하게 해준것 같아요.

 

수채와 느낌이기도 하면서 종이로 찢어붙인 느낌..크레파스로 그린 느낌까지..

 

정말 다양한 기법을 사용했더라고요^^

 

마지막 뽀루뚜아 아저씨의 품에 잠든 어린 아이의 모습이

 

엄마 품에서 잠든 아이들의 모습을 보는것 같아 저절로 미소가 그려졌어요.

 

정말 상상속에서 이렇게 동심에 빠져보는것도 행복한 일인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