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청소년>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1.  줄리 황 - 영어유치원 동요 

 꼭 영어유치원이라는 이름이 붙어서라기보다 목차를 보면 신나고 친숙한 영어동요들이 많이 들어있는 책이네요, 영어를 처음 접할때 학습으로서가 아닌 자연스러운 노출이 중요하다고 볼 때 재미있고 신나는노래를 들려주는 것만큼 아이들의 흥미를 자극하는 방법은 없을 것 같네요. 신체, 동물, 색깔, 음식 등의 다양한 주제들을 바탕으로 소개된 수많은 영어 동요들! 들어보고 싶네요^^ 

 

 

 

 

 

2. 박정완 - 아기 쥐가 잠자러 가요 

잠자리에 들기 전에 읽어주면 좋을 동화책입니다. 유돆 잘대까 되면 더 놀자며 떼를 쓰는 아가들이 많을텐데요~ 책속의 아기쥐도 밤이 되어 코``자러 간다는 이야기를 들려주면..안자러 갈 쑤가 없겠는걸요? 서정적인 일러스트가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3. 김현-찾아봐 찾아봐 동물 

유아 놀이책으로 비슷한 동물들 사이에 있는 약간 다른 모양의 동물을 찾는 내용이에요. 아이들의 집중력을 높여주는데 제격인 책으로 보여지네요^^ 대나무숲, 농장, 남극 등등.. 어떤 동물 들이 숨어 있을까요?? 

 

 

 

 

 

 

 

 4. 한진수-17살 경제학 플러스 

경제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는 청소년들에게 좋은 지침서가 될 것 같은 책이에요.꼭 청소년 뿐만 아니라  성인들에게도  유용해 보이는 경제 입문서입니다. 사실 경제라고 하면 어렵게 느끼는 사람들이 많은데 일상 생활에서의 이해하기 쉬운 예들을 들어가며 경제의 기초지식을 쏙쏙 짚어주는 책입니다. 

  

 

 

 

 

 

 

5. 공규택- 말이 예쁜 아이 말이 거친 아이 

요즘 초중고생들의 언어사용 실태를 보고있자면 경악을 금치 못할 것 같습니다. 분명 그들도 예쁜 말만 사용햇던 어린 시절이 있었을 텐데요... 어린시절에 습관화된 언어 사용능력이 얼마나 중요할지..이 책이 알려주고 있는 것 같네요. 저도 유아를 키우고 있는 엄마로써 이 책에서 ㅇ려주는 언어교육방법이 궁금해지네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알라딘신간평가단 2011-11-09 20: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체크완료했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