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이제 가을이네요

몇달동안 무언가 읽겠다고 열심히 읽었지만 지난 8월 더위에 지쳐 책을 잠시 멀리하기도 했죠

다들 그러셨겠지만 이제 가을이니 말도 살찌는 계절 책과 함께 시원하게 보내볼까요?

유아 분야나 어린이 분야의 책들을 많이 읽었는데

가을이니만큼 이제는 여행서도 한권 끼워넣어주셨으면 좋겠어요

가을은 독서의 계절이고 여행의 계절이니까요?

 

 

1. 여자, 터키에 꽂히다

 

  여행하기 좋은 9월 해외로 나가지는 못하지만 눈으로 머리로 여행을 대산하고 싶네요

터키 이스탄불을 시작으로 오마이뉴스 기자가 직접 걷고 눈으로 본 터키의 구석구석을

알려주고 있대요

왠지 신비로와 보이는 터키의 모습을 눈으로 보고 싶네요

 

 

 

 

 

 

 

 

 

 

2. 출동, 마을은 내가 지킨다

 

  요즘 너무나 흉악한 범죄들이 정말 하루가 멀다하고 일어나고 있어 많이들 불안하실텐데요

저도 아이들이 어리다보니 특히나 초등생을 목표로 하는 범죄들이 너무 많아서

두 아이모두 초등생인 저는 너무 불안하네요

이책은 경찰에 관한 모든것이 담겨있는 책이래요

112신고 요령부터 출동하는 과정을 아주 자세히 알려주고 있어요

아이들과 읽고 경찰과 범죄 에 노출되지 않도록 도움이 될것 같아 추천합니다

 

 

 

 

 

 

 

 

3. 책읽는 도깨비 2

 

  책읽는 도깨비 1권이 워낙 재미있어서 아이들도 저도 잘 읽었던 기억이 있어요

아이들이 학교와 학원을 다니다보면 어떤 날은 책읽을 짬을 내기가 힘든날도 정말 많죠

이책은 도깨비가 책을 어떻게나 재미있게 읽는지 제목에 내용에 혹해서 아이들이

읽기 시작해 재미있다고 난리였던 기억이 있어서 그런가 2권도 기대가 되네요

추천하고 싶어요

 

 

 

 

 

 

 

 

4. 명품 가방속으로 악어들이 사라졌어

 

  요즘은 가죽으로 된 가방이 정말 많죠

대부분 소가죽이 많지만 정말 비싼 악어가죽백도 불티나게 팔린다는 뉴스도 들어본것 같은데

이책은 멸종위기 동물의 가죽으로 가방을 만들고 악어 가죽으로 가방을 만드는 등 위기 동물에 대해서 알려주고 있는 책이랍니다

지구에는 점점 사라져가고 있는 동물들이 많은데 저학년을 대상으로 하고 있지만 어른까지 모두 읽으면 좋을 책 같아요

아이들에게 동물을 어떻게 보호해야 하는지 알려주고 싶어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