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식당 18
아베 야로 지음 / 미우(대원씨아이) / 2017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구루메 만화의 스테디셀러 심야식당 영화 2

웰빙 열풍과 함께 시작된 푸드 콘텐츠가 2000년대 초반에서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다. 타이밍이 맞았던 시기에 출판 만화 열풍이 있었는데 그 중 아베 야로 작가의 [심야식당]은 선두급 작품이었다.

 

 

 

원작 만화를 기본으로 일본에서 현재 시즌 4까지 드라마화 되었고, 한국 지상파에서도 심야식당 드라마가 방영되는 등 그 인기는 일본을 넘어 아시아까지 떨치고 있다. 심야식당 이후 이자카야에서 심야식당에서 나온 조금은 생소한 일본 음식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것은 틀림없으리라.

심야에 여는 마스타와 음식을 두고 각자의 진솔한 인생을 풀어나가는 손님들의 이야기는 누구에게나 있을 수 있고 또는 겪고 있는 스토리를 풀어내고 있다.

 

 

영화는 드라마의 에피소드 전개 부분을 확장판이다. 자주 찾아오는 단골손님들의 언제나 처럼 자리에 있고 새로운 손님 또는 기존 손님들의 다른 이야기들이 뒤섞여서 인간군상의 다양한 모습을 담고 있다. 또한 마스타의 모습도 담고 있어서, 매번 음식 만들고 나레이션 중심이 마스터의 일상을 볼 수 있다는 점이 영화 심야식당의 매력이다.


심야식당 18권에 나오는 자루소바가 이번에 개봉될 영화판에서 볼 수 있는데, 만화 속 이야기와 같을지는 직접 영화를 본 후 알 수 있을 것 같다. ^^


심야식당 영화 관람 후 심야 식당에서 음식 탐방 GO! GO!!

 

심야식당 만화에서 드라마 거기다 영화까지 쭈욱 10년 가깝게 애독하고 언제나 영화관에서 찾아봤던 심야식당 영화 2도 기대된다. ㅎㅎ 6월 8일에 개봉한다 하니, 맛있는 일본 음식과 심야식당 마스타 그리고 단골손님들의 만나기 위해 가보려고 한다. 영화를 저녁에 보고 이자카야에 가서 야식을 하는 심야식당 영화 코스를 이번에도 해보려 한다. 영화 속 볶음 우동 집을 찾아봐야 겠다.

 

 영화 개봉과 더불어 나온 심야식당 18권!!! 재미있게도 만화 원작에 영화 감독님이 직접 출연하셔서 드라마 DVD부터 일본에서 2016년에 개봉한 영화 2 선전까지 직접 한다. ㅎㅎ 얼마나 귀여운지!

신간 심야식당 18권에 등장하는 음식들과 스토리들은 여전히 진솔하다. -하임뽕-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