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꽃의 멜랑콜리 1
코모리 밋코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17년 4월
평점 :
품절


오래전 헤어졌던 친구와의 재회

어머니를 일찍히 여윈 하나에게 유즈루의 엄마는 빈 엄마의 정을 느낄 수 있는 좋은 안식처였다. 또한 동갑내기 꼬마 유즈루와 놀던 하나에게 행복한 기억 중에 하나이다. 그러나

하지만 유즈루의 엄마도 지병으​로 세상을 떠나게 된다.

어릴 적 부모를 잃은 하나와 유즈루의 관계는 부모님의 부재로 인해 비워진 자리에 대한 슬픔을 공유할 수 있기에 서로의 버팀목이 되었다.

 

 

 

그러나  해외로 가게 된 하나는 유즈루와 헤어지게 된다.  하나는​ 꼬마숙녀에서 여고생이 되어 일본으로 다시 돌아오게 된다.  그리고 위험하고 급박한 속에서 이 둘은 다시 만나게되는데...

 

표지부터 눈길을 잡는다.

특유의 부드러운 필체와 함께 파스텔톤의 느낌이 고급스럽다. 거기다 만화코마의 나눔배열이라 할까, 편집 부분에 있어서도 굉장히 자연스럽고 효과를 잘 살리는 작가이다. 만화가 지망생들이 참고를 할 정도의 느낌이다. 영화 장면으로 그대로 살려도 될만큼의 세련미가 있다.

 

 

우연히 만난 뒤지만 못 알아보는 유즈루

하나는 끈질기에 유즈루에게 다가가지만 쉽게 마음을 열지 않은 유즈루.

이전 모습은 없어지고 상처투성이에 거친 소 같이 언제 터질 지 모르는 분노를 안고 있는 유즈루의 모습에 하나는 유즈루에게 더 다가가고 싶어한다. ​

 

어릴적 기억을 말하고, 끈질긴 끝에 유즈루는 마음을 여는데....

최고의 장면을 보면 이 작가의 작화의 반짝임을 느낄 수 있다. 이리 해맑을 수가 있는지!​

 

유즈루의 과거가 아직 밝혀지지 않은 터라 다음이 기다려지는 만화이다.

 

하임뽕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