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자에게는 독이 있다 1
유즈키 준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17년 4월
평점 :
품절


장미 = 가시, 美왕자 = 독 

표지부터 눈길을 잡는 만화 "왕자에게는 독이 있다"는 그야말로 아름다운 대신 그에 비준하는 어두운 면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이 만화는 어떤 전개일까. 

물론 타이틀에 "독"이라고 했으니, 이 흑왕자의 스토리가 어찌 전개될지 가름하는데 어렵지 않다. 



길거리를 걸어다니면 연예 기획사에서 명함을 주며 스카웃 제의를 받는 꽃미남 소우타.

그런 소우타를 어릴 적부터 지켜주는 여기사가 있었으니 이웃사촌이자 현재 같은 반이기도 한 리즈가 있다. 이 둘의 관계는 소꿉친구를 벗어나 가족과 같은 관계인데 문제는 남녀가 역전되었다는 점이다. 



리즈는 소우타의 뒤치닥거리와 걱정 때문에 제대로 연애를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리즈의 동성 친구들조차도 걱정을 하자, 남자친구 만들기에 돌입한게 된다. 하지만 언제나 순하고 어리광쟁이인 줄 알았던 소우타의 진면목이 드러난다. 



악랄하다고 해야 할까. 아니면 일편단심이라고 해야 할까. 

리즈에 관한 일이라고 하면 천사에서 악마로 변하는 소우타의 캐릭터가 빛이 나는 면모이기도 하다. 리즈 앞에서는 양처럼 순하지만, 리즈를 위해서라면 천의 얼굴로 변한기까지한 소우타의 또 다른 의미에서의 지극정성이 듬뿍 담긴 에피소드가 재미를 더한다. 



아직 리즈에게 고백 못한 흑왕자 소우타, 언제쯤 고백을 할 수 있을까. 2권이 무척이나 기다려지는 작품이다. 그림체나 스토리나 캐릭터나 학원물의 최강 요소들을 모아둔 만화임에 틀림없다. 


하임뽕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