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슐 MASHLE 1 - 마슈 반데드와 단련된 근육
코모토 하지메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법 세계에 마법사가 아닌 괴력의 소년의 최고의 1인 도전기


마법이 통용되는 마법계를 배경으로 한 섹계에 마법과는 연이 먼 일반인보다 못한 존재인 마슈는 할아버지와 함께 숨죽이며 살아가고 있다. 마법을 못 쓰는 것은 이 세계에서는 이물질과 같은 존재이다. 하지만 마슈에게는 마법을 못쓰는 대신 할아버지의 특훈으로 엄청난 체력을 가지게 된다.


슈크림을 좋아하는 소년은 마을에 몰래 나가서 사먹게 되지만, 마을 소동에 휘말려 결국 본인의 정체를 마법계 경찰 블러드에게 들키고 만다. 그리고 그들은 마슈를 끌고 가지 위해 집에 쳐들어 오게 된다. 하지만 괴력을 가진 마슈에게 지고 마는 경찰.

하지만 블러드는 마법 학교의 신각자 즉, 신이 선택한 최고의 1인이 되면 마슈의 정체와 마슈를 숨기고 키워온 할아버지의 죄를 눈감아 주겠다는 거래를 제안한다.

마슈는 본인만의 괴력으로 마법학교 입학 시험을 거뜬히 통과한다. 그 방법이 매우 유머스럽고 재미스럽게 그려졌는데, 소년만화다운 과정이 매우 재미있게 그려진다.


마법 학교에 입학하지만, 마법을 부리지 못한 마슈는 이질적인 존재인지, 학교 내 철 없는 마법사 학우들의 괴롭힘이 계속된다.

무표정에 아무런 생각이 없는 마슈지만, 정의롭지 못한 행동에 한해서는 무지막지한 파워를 보이며, 통쾌한 액션으로 이들을 응징하는 장면은 매우 흥미롭다. 점프 연재작의 공통적인 메인 주제인 정의를 그대로 잘 답습한 작품인데, 앞으로의 잠재력이 매우 기대되는 작품이다.



마슈 앞에 나타난 악의 무리를 몇 차례 잘 이겨내지만, 강적이 나타나고 만다. 마법 없이 단지 괴력으로 신체적 능력만으로 마법을 이겨나가는 마슈의 도전기. 아직 1권인지라 많은 진전은 없지만, 2권이 기다려지는 작품이다.


하임뽕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