ク-ルドジ男子 3 (ガンガンコミックスpixiv) (コミック)
那多ここね / スクウェア·エニックス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쿨하고 바보 같은 남자ㅣクールドジ男子]

귀여운 허당끼와 그 매력도를 사정없이 높여버린 4명의 남자 주인공이 각자 매력으로 또 다시 찾아왔다. 



이전 2권에서는 이들 4명이 서로 한 자리에 모이면서 서로의 관계성을 확인하는 이야기였다면, 이번 3권은 친구가 된 이들의 이야기가 함께 한다. 거기다 4명이었던 허당남에서 새로운 허당남이 등장한다. (이건 2권 후반부에서 예고편처럼 등장한 인물) 




역시나 성에 숫자를 넣었다. 이번에 등장한 인물은 27세 인기 소설가이다. 소설이 영화화 되어 도쿄의 광고PR회사와 미팅을 하게 되었는데, 영화 쪽 프로모션 담당이 바로 세 번째 허당남인 미마였던 것.



이들의 인연은 초등학교 시절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가라시는 어릴 적부터 본인의 소설을 썼던 아이었고, 처음 보여준 이가 바로 미마였다. 이가라시는 미마에게 본인의 소설을 읽고 감상을 들려달라 했는데, 마침 그는 전학하기 몇 일 전이었던 시기였다. 가는 날이 장날이라 하던가. 이가라시 전학날에 미마는 감기에 걸려버리고 결국, 이가라시 소설에 대한 감상을 들려주시 못한 채 현재에 이르게 된다.




이렇게 이 둘은 성장하여 재회하게 되지만, 미마의 허당은 하늘을 찌르는 것일까. 이가라시가 미마의 어린 시절에 대한 점들을 묻는데, 전혀 알아채지 못한다. 뭐 미마다운 행동이다 싶지만 너무 둔해서 그 답답함에 가슴을 몇 번 쳤다. ㅋㅋ


[쿨하고 바보 같은 남자] 3권은 새로운 허당남인 이가라시와 미마에 대한 스토리가 많은 부분을 차지하지만 기존의 우리 허당남들의 에피소드도 있으니 전혀 아쉬워할 필요는 없다. 

국내 정발본 3권도 무지 기다려진다!!!!



하임뽕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