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있다 - 내가 아직 알지 못한 것, 보지 못한 것, 경험하지 못한 것이
이태형 지음 / 규장(규장문화사) / 2012년 10월
평점 :
품절


" 더 있다 "

책 제목에서부터 끌림이 있는 책이였다.

언제나 주님에 대한 갈급함으로 많은 서적들로 은혜를 받고 멘토로 삼고 있는 요즘...

더 있다란 제목이 나를 기대에 차게 했다..

이 책에는 열명의 주님의 일꾼들의 인터뷰로 이루어진 책이였다...

나에겐 생소한 분들도 계시고 아는 분들도 계시고....

이 책을 통해 그분들의 소신과 그분들의 기독교 가치관을 함께 느낄수 있어 좋은 시간이였다.

요즘 내가 느끼는 것은 각계 각층에 많은 사람들중 주님의 사람들이 곳곳에 계시다는거...

그걸 발견할때마다 나는 참으로 기쁘다... 주님의 귀한 분들이 곳곳에서 기도하며 순종하니

내가 이렇게 잘 지내고 내나라가 세계열방이 잘 지낼수 있다 생각을 하게 되면서 기쁨이 넘쳐 났다.. 온전히 나를 주님께 내어드리는 이 분들이여서 주님의 도구로 사용 안될수가 없겠구나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다.. 그리고 나 또한 주님의 도구로 사용 되어 져야지라는 욕심을 가져 본다...

이 책에서는 성공이 무엇인가에 대해 견해가 나왔있다..

서로 다른 곳에서 사역하시고 생각이나 가치관이 다름에도 불구하고

대답은 같았다...

성공이란 주님께 드려지는 삶, 인정받는거, 하나님께 의지하고 순종하는거...

내 자리에서가 아닌 내것이 아닌 모든걸 주님에게 초점이 맞춰진 삶이 성공이란다..

나는 과연 무엇을 바라 보고 달려 왔을까??

내 삶이 내가족이 더 많이 윤택해지고 내자리가 내 위치가 확고히 서는게 성공이라고 생각했던 나와는 하늘과 땅 차이의 대답이였다...

인격적으로 주님과 교제하고 만나분들의 대답은 동일 할 것이라 생각 된다..

나도 인격적인 주님과 늘 동행하길 소망하며 나의 대답도 이 분들과 같은 대답이 나오는 그날을 위해 소망을 품고 기도한다...

이 책에서는 하늘의 신부로 나에게 감동을 준 이민아목사님도 나오신다..

"땅에서 하늘처럼 사세요"라고 말씀하셨다.. 열심히 주님을 믿고 일해서 천국에 가야지라는 생각을 품고 살았다..  천국을 바라보며...

어떻게 땅에서 하늘처럼 살지?? 의문이였다.. 이민아 목사님은 사랑을 강조하셨다...

크고 넓고 깊고 측량할수 없는 예수님의 사랑처럼 그 사랑을 품고 예수님과 늘 동행한다면 이곳이 바로 천국일것이다..

로렌 커닝햄박사는 선교에 관한 중요성을 이야기 해 주셨다..

교회 밖 세상에서 크리스천들이 더 굳건히 서야 한다는 거..

7대 영역 가족, 종교, 교육, 문화, 미디어, 경제, 정부.. 이런곳에서 주님의 백성이 더욱 굳건히 서서 주님의 대사로 사는것을 강조 했다...

치유사역으로 유명하신 손기철 장로님...

사회적 위치도 탄탄한 분임에도 주님의 이 일에 힘쓰시는 분...

예수님께서 말씀 하셨듯 내가 한일을 너희도 하겠다 하신것 처럼 치유 사역도 주님의 일중 하나라고 나도 생각한다... 손장로님 처럼 말씀위에 서 계시고 기도로써... 주님과 동행함으로 치유 사역을 하시기에 그 이름이 더욱 높아 지고 계시다고 확신한다..

선한목자교회 담임 목사님이신 유기성목사님...

예수님과 동행하는 삶을 사시는 분...

이 삶을 나도 살기 원하며 나도 그분이 제시해주신 영성일기를 써보려고 한다..

영성일기를 쓰면서 주님과의 관계회복이 되면서 바뀔 나의 삶에 기대를 갖져 본다..

대천덕 신분님...

이름만 늘 들어 왔던분...

이 책을 통해 짧지만 강한 인상을 받았다..

역시나 너무나 훌륭하신... 내것에 욕심이 없이 모든걸 내어 주는 삶..

예수님의 길을 걸으셨던 분이다 생각이 들었다...

 

"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마6:33)" 이 책의 요약은 이 말씀인것 같다...

나의 복을 위해 기복신앙이 아닌 주님의 나라를 위해 주님의 뜻을 위해 나를 내려놓는거...

진정한 삶,, 성공한 삶, 천국으로 세상을 사는 삶이 이것인거 같다...

이제 나도 나의 노력을 이 말씀에 맞춰볼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