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고! 그램툰 let's go! Gramtoon - 접속사 관계사 의문사 문장의 5형식 GRAMTOON is My Best Friend 3
김영훈.김형규 지음 / 한겨레에듀 / 2010년 7월
평점 :
품절


정말 여태 만나봤던 영문책중 최고... 너무 획기적인 영문책이네요...
만화로 되어있는 이책은 정말 영문에 관한 모든 개념들이 머리 속으로 쏙쏙 빨려 들어 갑니다.
어려운 영문법을 특히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아이들이 만화로 재미와 함께 개념까지 배울수 있어 너무 좋은 책인거 같아요... 세번째 이야기로 처음 만났는데 이런책도 있다니 하는 생각을 했답니다. 우리 아이들도 이책을 보자마자 서로 먼저 읽게다고 두딱거렸지요..
이 책속에서는 접속사, 관계사, 의문사, 문장의 5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도 가물가물대던 이런 영문법을 이책을 통해 개념을 다질수 있는 계기가 되었네요.. 또 이책은  단원이 끝날때  그냥 끝나는 것이 아니라 다시 짚어보는 센스있는 요점정리와 확인테스트로 개념을 확 잡아줍니다. 재미있게 읽지만 재미로 끝나는 것이아니라 확실한 공부까지 되어주니 적극 추천합니다.. 정말 일석 삼조라 하겠죠?? ㅋㅋ
우리 아이들도 너무 재미 있게 읽네요... 하지만 읽고난뒤 웃음만 남는 것이아니라 영문법이 머리속에 그득하다는거 정말 매력적입니다.
이책은 본권으로 끝나는게 아닙니다.. 워크북으로 따라 나온책..
정말 부록이지만 절대 부록이지 않는....
워크북으로 개념을 다시 다져질수 있도록 만들어 주었네요..
아이들이 지루해 하지 않도록 퍼즐과 미로형식으로 풀수 있도록 해서 어렵지 않고 재미있게
잘 볼수 있도록 만들어 졌습니다... 보통 워크북은 끝까지 보지 않았는데 이번책은 정말 다른워크북이였습니다..^^
늘 영문에 지쳐 나가 떨어 지기가 일수 이지만 이책은 정말 다릅니다..
만화책으로 되어있어 첨엔 깜짝놀랐지만 책을 읽는순간 책속으로 훅 빨려 들어 가게 되더군요
정말 뭐 이런책이 다있어.. 왜 지금 알았을까 하는 생각이 저절로 입니다..
앞에 건너뛴 1,2권도 구입해서 읽어 보아야겠다 싶어요... 또 곧 나올 4,5권도 너무 기대가 되구요... 이책을 기분좋게 훅 읽었다면 다음은 꼼꼼하게 되짚어 본다면 정말 기초를 탄탄하게 잘 쌓아 올릴수 있을꺼 같습니다... 그럼 우리 아이들도 영어에대한 자신감 100%보충될꺼 같아요.... 재미로본 책이 영어를 재미속으로 빠뜨려 주꺼라 생각합니다...
쉽고 재미있는 그램툰 여러분도 한번 만나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