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가 좋아지는 만들기 백과 머리가 좋아지는 백과
김충원 지음 / 진선북스(진선출판사) / 2010년 1월
평점 :
품절




 




큰아이는 쌩쌩로켓을 만들었고

둘째아이는 깔깔저금통을 만들었습니다..

만드는 내내 재미있었어요...

책 내용 너무 좋아요...^^

만들기 방법이 어찌나 쉬운지 아이혼자서도 쓱싹 만들수 있겠더라구요..

특히나 재료가 비싸거나 하지 않고 주위에서 손쉽게 구할수 있는 재활용이 많기 때문에 만들고 싶은

생각만 든다면 책 꺼내서 주위 둘러본후 뚝딱 만들수 있을꺼 같아 너무 좋아요...

그렇기에 한번보구 끝나는 그래서 책 꽂이에 얌전히 꽂아두는 전시용이 아닌 아이가 심심할때 마다 꺼내 볼수 있는

책이라 더욱 유익하답니다.

맘먹지 않은 아이들과 뭘하나 하기 힘든 요즘 이책을 만나서 아이들과 의논하면서 이야기하면서 웃을수 있었던 시간이  되었어요..

아이들이 요즘은 귀찮을 정도로 볶아주시네요...ㅋㅋ 오늘은 이거 만들자...라면서...

그래도 아이들과 같이 할수 있는 꺼리가 생겨 너무 좋습니다...

솜씨, 창의력 꽝이 제가 만들기 도전은 감히 못했는데 만들기 백과 덕분에 큰소리치며 아이들과 만들고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